평창 가면 꼭 먹고 오는 송어회

먹을때마다 항상 맛있게 먹는데

이번 평창송어회도 캠핑장에서

포장해와서 먹었네요.

 

평창 여행 송어회는 O 칼로리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평창에서

처음 송어회를 먹었던 흥정송어횟집은 휴무고

다른 송어횟집 대부분 전화했는데 휴무라네요.

 

그렇게 폭풍검색으로 찾은

#메밀꽃사랑송어회

효석문화마을에 있더라구요.

 

 

어차피 매장에서 먹는게 아니라

포장해서 캠핑장에서 먹을거라서

이효석문학관 둘러보면서 전화주문

주문 후 20~30분 정도 소요되니까

매장에서 찾아가면 됩니다.

 

메밀꽃사랑 평창 송어회 맛집

앞쪽으로는 메밀꽃밭이 있는데

올해 메밀꽃축제는 열리지 않았지만

평창 메밀밭은 그대로 있더라구요.

 

 

메밀꽃사랑 송어회 가격

송어회 2인기준 1kg 40,000원인데

송어회 포장은 37,000원 입니다.

 

특이하게 송어회 1.5Kg 포장도 있는데

가격은 56,000원으로 4명정도 먹겠네요.

 

 

 

평창 메밀꽃사랑 송어회 1Kg 포장

캠핑장에서 오늘의 점심으로 먹었는데

송어회 먹을때 빠질 수 없는 콩가루야채

그리고 송어회 푸짐한 한상이 되었네요.

 

 

아쉬운 부분은 생각보다 양이 적었어요.

 

회 좋아하는 둘이 맛있게 먹어서 그런지

단골 흥정송어횟집보다 2천원 비쌌지만

양은 그때보다 적게 느껴졌네요.

 

전에 먹었던 평창흥정송어횟집

포스팅도 참고해서 평창송어맛집

개인차가 있으니 비교해보세요.

 

 

평창 송어회 맛집 흥정송어횟집

송어회 처음 먹어보는 아내가 만족한 평창 송어회 맛집 흥정송어횟집 평창으로 여행 많이 가실텐데 흥정계곡 입구에 있는 송어횟집인데 광어, 우럭, 도다리 등 바다회는 킬러 하지만 송어회는

3d-diy.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