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어회 처음 먹어보는 아내가 만족한

평창 송어회 맛집 흥정송어횟집



평창으로 여행 많이 가실텐데

흥정계곡 입구에 있는 송어횟집인데

광어, 우럭, 도다리 등 바다회는 킬러

하지만 송어회는 저도 처음이였는데


긴가민가 하는 마음이였지만

왜 송어 송어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한 겨울에 평창송어얼음낚시 축제보면

갓 잡은 송어를 회 또는 구이로 많이 먹던데

손맛과 함께 먹는 즐거움 때문에 가나봐요.


평창 흥정계곡에 있는 흥정송어횟집

건물은 누추하다고 해야하나~

펜션도 운영하는 것 같은데

1층은 송어횟집입니다.



저는 캠핑장에서 점심으로 먹을려고

봉평오일장에서 시장보면서 주문했는데

포장하는데 20분 정도는 소요되는거 같아요.


봉평오일장에서 흥정송어횟집이 가까워서

시장 보면서 떠나기 전에 주문했는데

도착했을때도 준비 중이라 좀 기다렸거든요.



매장에서 송어회를 드신다면 괜찮지만

포장이라면 15~20분 전에 미리 전화주문

계산하고 바로 찾기만 하면 될 거 같아요.


포장 기다리면서 매장 사진 찍었는데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너무 깔끔해서 놀랐네요. 



흥정송어횟집 궁금해하실 가격은

송어회 1kg 40,000원 / 500g 20,000원


방문하신 다른 분들 후기 보면 돌솥밥도

괜찮다고 하는데 2,000원 밖에 안 하네요.

초대리는 초밥처럼 먹는거 같은데

매장에서 먹거나 포장도 많이 하던데

저는 그냥 송어회 1Kg 포장했어요.


흥정송어횟집 포장 Tip

1Kg 이상 포장시 5,000원 할인

35,000원 결제했네요.



캠핑장에서 먹는 송어회는 어떤맛일까??


매장에서 포장상태 그대로 받아오는데

묵직한건이 1Kg이 많나보구나 생각했는데

송어회 뿐만아니라 야채와 초장, 쌈장 등

푸짐하게 들어있네요.



송어회 빛깔보세요.

연어회라고 해도 믿을거 같은데

식감은 더 부드럽네요.



송어회 1Kg 정말 많네요.

캠핑 점심으로 성인 둘이 먹을거였는데

더운 날씨에 상할까봐 다 꺼내지 못하고

아이스박스에서 조금씩 꺼내서 먹었네요.



평창에 가면 꼭 송어회 드셔보세요.

처음 송어회 맛본 아내가 평창갈때마다

송어회 먹자고 하는데~ 정말 맛있네요.


평창 흥정송어횟집 송어는

제 돈 주고 직접 사 먹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