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여행길에 만난 죽방림

멸치볶음 좋아하는 아이에게

멸치를 어떻게 잡는지 보여주려고

남해 지족항에 있는 죽방렴관람대를

갔는데 아이들 동반 가족여행이라면

지나는 길에 방문해도 좋을 듯 해요.

 

 

 

죽방렴을 TV로만 보고 바다위에

설치된 것만 보았는데 저도 실제로

죽방렴을 본 것은 처음인데 신기방기

 

원래 방파제 낚시를 위해 지족항으로

갔는데 피싱피어처럼 바다 한가운대로

나와있어서 낚시되면 좋겠다 싶었는데

죽방렴관람대에서는 낚시 금지네요.

 

그래도 무료관람이니까

둘러보았는데 물고기 많네요.

ㅎㅎ

 

 

죽방렴 실제로 보니까 엄청 크네요.

 

밀물과 썰물 사이로 물살이 상당히 세던데

물때에 따라 이동하는 물고기  특히 멸치를

잡을 수 있는 죽방렴~ 남해 바다 곳곳에

설치되어 있는데 대단하더라구요.

 

 

신기한 마음에 저보다 아이가

더 신기하게 바라보고 있는데

남해 가볼만한 곳으로 지족항에 있는

죽방렴관람대 추천합니다.

 

 

날씨 좋은 날 파란 하늘에

죽방렴관람대 포토존이기도 하니까

기념사진 많이 찍어보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