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하지 않아도 누구나 부자가 되는 전략

생계형 마케팅 노하우를 알려주는 오두환

오케팅 책으로 알려준다고 하네요.

 

돈도 없고 빽도 없는 저도

부자가 되는 방법 궁금해서

저도 구입해서 읽어보아요.

 

 

저자 오두환 마케팅 관련 책을 많이 냈는데

광고의 8원칙이란 책이 유명하더라구요.

 

마케팅 관련 업무는 하지 않고 있지만

부자 되는 것에는 관심있다보니 오케팅

어떤 내용일지 궁금하더라구요.

 

오두환의 오케팅은 고유명사가 아닌

합성한 말로 알파벳 O와 마케팅을 뜻하며

O는 뭐든지 Ok하게 만들 수 있다는 의미

그리고 순환의 의미를 담고 있다네요.

 

 

저자는 오케팅을 잘 활용하기만 하면

뭐든 되게 만들 수 있으며, 생활에 적용하면

지금과는 다른 삶을 살게 될 것이랍니다.

ㅎㅎ

 

저자 오두환이 직접 경험해본 체험기들

지방대 낙제생, 무 스펙 백수, 초짜 신입,

반지하세입자, 실직자였던 저자 경험담

그래서 재미있게 읽을 수 있었네요.

 

 

딱딱한 마케팅 관련 서적보다는

직접 경험했던 내용들로 정리되서

오케팅을 실천할 수 있을 거 같네요.

 

이 책을 읽고 5% 부자는 아니더라도

10% 부자만 되어도 좋을 거 같네요.

 

 

저자 오두환의 오케팅

처음에는 가벼운 마음으로 읽어보고

실천할 수 있는 부분 위주로 정독한다면

언젠가는 저도 부자가 되지 않을까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