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에서 꽤 오랜시간 동안

영업하고 있는 순대국 맛집

강남역 신의주 찹쌀순대

 

 

제가 강남역에서 직장생활한지

만 10년을 넘겼으니 그 전부터

영업을 하고 있는 맛집입니다.

 

순대국은 평범한 메뉴면서도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인데

이 집은 다들 잘 먹더라구요.

 

 

메뉴는 순대국부터 오징어순대, 보쌈까지

순대국밥집에서 메인 메뉴는 누가 뭐래도

순대국이겠지만......

 

 

저는 오늘 다른 메뉴를 시켜봤는데

 

 

순대국밥집에서 만두국을 먹고싶더라구요.

 

커다란 김치만두가 4개인가 5개인가

들어갔는데 뽀얀 국물에 뽕당~

 

 

순대국집에서 만두국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살짝 밍밍!

 

순대국 국물에 만두 들어간거 같은데

느끼함이 느껴지는게 개인에 따라서

순대국보다 호불호가 갈리는 메뉴

순대국 맛집에서 먹는 만두국이네요.

 

 

순대국은 제 입맛에 딱인데

만두국은 10% 부족한 맛이네요.

 

저는 앞으로 순대국만 먹을려구요.

신의주 찹쌀순대 강남역점 순대국은

아주~ 맛있어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