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구경 많이 하셨나요?

이번 주 벚꽃들이 만개했는데

벚꽃으로 유명한 명소들마다 폐쇄되서

아쉬움이 많이 많지만 건강이 최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서라도

벚꽃 구경은 동네에서 해야겠죠.

 

 

제가 살고 있는 용인 수지 동천동

제 동네에도 벚꽃이 활짝 폈는데

멀리갈 필요있나요~

 

 

가로수로 벚꽃 나무가 이렇게 많을 줄이야

가는 곳마다 대부분 벚나무들이더라구요.

 

 

팝콘 나무라고 해도 될 정도로

하얗게 핀 벚꽃들이 엄청나네요.

 

 

산책길 아메리카노 한잔 마셔줘야겠죠.

동천동 스타벅스 매장앞에도 벚꽃나무

 

사이런오더로 아메리카노 주문 후

밖에서 대기하다가 커피만 받아서

나왔네요.

 

 

올해는 아쉽긴 하지만

벚꽃 구경 멀리가지 말고

동네에서 해결하세요.

 

주요 관광지마다 벗꽃 명소는

폐쇄했다고 하지만 많은 분들이

다른 동네까지 구경 간다는데

피해는 주지 않았으면 하네요.

 

 

주말이 되면 어차피 집콕

아침에도 산책나가서 보고

오후에도 산책나가서 보고

저녁먹고 또 나가서

벚꽃 봐야겠네요.

 

 

몇 일만 지나면 떨어질 벚꽃들

많이 봐주고 예쁘다 예쁘다~

해줘야 내년에는 더 활짝

피워줄테니까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