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이란 취미도 끝이 없네요.

캠핑장 한번 갔다왔을뿐인데

사고 싶은 것이 너무 많아요.


텐트만 사면 끝날 줄 알았는데

캠핑 용품 보는 것들마다 사고싶고

사면 또 다른게 눈에 들어오네요.



이런거 있으면 정말 재미있을텐데

멍화로 구입해서 한번 사용했는데

이런 화로 하나 있으면 좋겠다~ 싶어요.


기흥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캠핑용품점에

전시되어 있는 캠핑용품이였는데

가격은 ㅎㄷㄷ 하던 것들이예요.



저는 욕심부리지 않고

저렴한 것들부터 준비하고 있는데

최근 양평수목원캠핑장에서 요긴하게

사용한 야토 캠핑전기릴선 15M 인데

길이는 충분하게 사용할 수 있었네요.



아직 이른 캠핑을 갔다와서

꼭 필요하다고 생각한 팬히터


캠핑장에서 전기히터는 전력량이 높아서

사용하지 말라고 하지만 1단으로 사용하면

500w 정도인 툴콘전기온풍기 TP-800D


캠핑장에서 전기제품이라고 해봐야

스마트폰 충전과 전등 뿐이였는데

이정도는 사용 가능하겠지요.



전기온풍기와 함께 전기장판도 주문완료

캠핑용품 구입하는데 끝이 없습니다.


그래도 첫 캠핑 이후 온가족이

다음 캠핑을 기다릴 정도로 좋은 추억을

만들고 왔으니 따뜻한 캠핑을 위해서라도

전기팬히터와 전기담요는 필수품일 듯

아직까지 석유난로는 엄두가 안 나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