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생각 없이 방문한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


4월 24일 부터 5월 5일까지

오픈 3주년 할인행사를 하고 있네요.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시흥점이

2017년 4월에 오픈 했으니

3주년 맞긴 하네요.




그냥 앉아만 있어도 좋은 센트럴가든

다른 지역의 프리미엄보다 아담해서

둘러보기 좋은 곳인데 할인행사를

하고 있으니 쇼핑까지 하고 왔네요.



대부분의 제품들이 30~40%는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서

마음에 드는 것들은 가격부터 확인



주말마다 아울렛 스트리트에서

프리마켓이 열리는 것 같은데


아기자기한 핸드메이드 상품을

판매하고 있어서 또 다른 볼거리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 가면

꼭 들리는 캠핑용품 매장


겨울 방문때까지만 해도

콜맨 매장이 있었는데 폐점했네요.



일본 캠핑용품 매장인

스노우피크 매장만 방문했는데

오픈 3주년 행사 할인 적용 매장은 아니라서

사고 싶은 것은 많지만 산 것은 없네요.



스노우 피크 캠핑용품은

너무 비싸서 살 엄두가 안 나네요.

갖고는 싶은데~



프리미엄 아울렛 가면 대부분

패션용품 구경하고 올텐데

저는 꽃만 보고왔네요.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시흥점에서

지역 화훼농가 살리기 캠페인을 하고 있어서

많은 화훼농가 식물과 꽃들이 나왔더라구요.



오픈 3주년 할인행사와 함께

꽃 향기 풀 내음 가득한 식물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요.



아기자기한 토끼모양 선인장

다육이로 저도 만들어 보고 싶은데

이렇게 귀엽게는 못 만들겠더라구요.



봄 향기 풀풀 나는 화사한 꽃 들



저렴한 가격에 꽃들을 판매하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많이 사가시더라구요.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오픈 3주년

세일기간 쇼핑하고 꽃도 보고

바람도 쐬고 잘 놀다 왔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