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기흥 리빙파워센터

오픈했다고해서 갔다왔어요.


주변에 이케아도 있고

롯데프리미엄아울렛도 있고

쇼핑하기 좋더라구요.



아직까지 주차도 무료고

주차 힘들면 이케아에 해도 되고

쇼핑몰이 붙어있어서 편하네요.



개인적으로 인테리어 소품 둘러보는거

좋아하는데 리빙파워센터 볼 거 많네요.


이케아는 해외 가구 공룡이라고 하지만

리빙파워센터는 대부분 국내 가구브랜드

그런데 가격은 엄청 비싸서 부담스러워

눈팅만 하면서 다녔네요.



아직 오픈하지 않은 매장도

있는데 인테리어 컨셉이 대단~


아쿠아리스라는데 카페로

꾸밀 계획인 듯



쇼핑몰 돌아다니다 보면 아쉬운게

시장 볼 곳이 많이 없었는데

리빙파워센터에는 마트브이라는

할인마트가 있어서 쇼핑했네요.



오픈 초기라서 그런건지

미친가격으로 세일 엄청하는데


4월 30일 오픈하고 몇 일 지나서

매장에 물건이 많이 빠졌네요.



그래도 저렴한 가격들이라

바구니에 주워담다보니 많이도 샀네요.


동네 마트에서도 판매하는 식료품만

구입했는데 할인하는 품목들이라

일반마트보다 저렴해서 샀어요.



아직 온라인 개학이라 학교가지는 않지만

조만간 학교 갈 아이를 위해 실내화도

저렴해서 바구니에 담아왔어요.



좋아하는 와인도 미친가격 중

비냐 산티코 까베르네 쇼비뇽

레드와인이 괜찮은지 레드만 빠졌길래

저도 레드만 구입해 왔습니다.


집에 오자마자 마셨는데 괜찮네요.

원래가격은 얼마인지 궁금하네요.



냉동고에 한우 샤브샤브 고기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서 구입

때깔이 엄청 좋더라구요.


샤브샤브 한우도 집에서

와인과 함께 저녁으로 클리어



이케아나 프리미엄아울렛 갈때마다

쇼핑몰에 식료품 마트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리빙파워센터에서

식료품 쇼핑까지 가능하니

기흥 쇼핑하러 자주 갈 듯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