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 와인 이름이 키스예요.

와인 이름만으로도 달콤할 거 같고

연인과 데이트 하면서 마시면

분위기 UP 될 것 같은 이탈리아 와인

 

드라이 키스 로쏘

DRY KISS ROSSO

 

키스 로쏘 이탈리아 와인은

시리즈로 스위트 키스 와인도 있는데

달콤한 맛이라고 해서 드라이로 사왔어요.

 

 

키스 와인은 이탈리아 지역에서도

미식의 중심인 에밀리아 로마냐 지역의

체비코사에서 제조되었다고 하는데

이탈리아 2위 규모의 와이너리라고 하는데

그만큼 괜찮은 와인일텐데 가격은 6,900원

아주 착한 가격에 맛도 괜찮았습니다.

 

 

알콜도수 11.5%

와인 이름 그대로 드라이한 와인인데

달콤한 와인을 찾으신다면 스위트 키스로

드시면 될 듯 하네요.

 

 

스위트 키스라고 하니까 이상하네요.

와인 이름 때문에라도 연말 연시

데이트 하면서 마시기에 좋을 것 같네요.

혹시 알아야 키스를 부르는 와인이 될지!

 

 

사랑스러운 커플의 모습이 그려진

와인 라벨도 예쁘고 와인 맛도 좋고

드라이 키스 로쏘와인은 와인 초보자라도

분위기 만들기 딱 좋은 그런 와인이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