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온라인에서

나의 제2의 집인 티스토리 블로그

싸이월드 블로그에서 티스토리로 넘어온지

어언 6개월이 넘었는데

티스토리 블로그에는

결산하기 기능이 있네요.

 

 

 

   티스토리 나의 블로그 결산   

 

 

한 해동안 열심히 꾸민 나의 블로그

소소한 하루 하루 부터

관심분야인 3D 프린터와 여행

그리고 몰라도 되지만 알면 정보가 되는

정보공유 까지 티스토리와 함께

즐거웠던 2016년 이였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2016년 결산티스토리 블로그 2016년 결산

 

 

한 해동안 다양한 정보를 다루었지만

내 블로그에서는 생활정보가 꿀팁이였나 봅니다.

1년차 블로거로서 매일 꾸준히 포스팅 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는데 꿀 떨어지는 블로그라고

칭찬을 들으니 기분 좋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2016년 결산티스토리 블로그 2016년 결산

 

 

특히 내 블로그에서 많은 분들이

관심있게 읽으신 내용으로는 1월에 다녀왔던

오키나와 여행이 1등이네요.

 

 

그 다음으로는 독감에 대한 블로그

저도 독감으로 고생했는데 많은 분들이

포스팅 읽으시고 도움이 되셨었으면

좋겠습니다.

 

 

그 밖에 한 해동안 떠들썩하게 했던

가습기 성분의 치약과 코리아세일페스타 등

소소한 정보와 함께 여행 관련 글들을

많이 읽어 주셨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2016년 결산티스토리 블로그 2016년 결산

 

 

2016년 7월 부터 시작했던

소소한 정보였던 블로그에

66천명의 블로거 분들이 찾아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2016년 결산티스토리 블로그 2016년 결산

 

 

2017년에는 더 많은 정보와 함께

정말 오늘이 더 좋을 수 있도록

즐거운 내용으로 채우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이 찾아와 주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