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강남역 부근 산책을 하다 깜짝 놀랐네요. 예전 사랑의 교회 건물 옆에 있던 빌라가 철거되고 주차장으로 바뀌었더라고요. 언제 이렇게 공사가 진행되었는지 건물이 오래되었긴 했지만 한순간에 허물 줄은. 그래도 다행인 것은 바로 건물이 들어서지 않고 유료주차장이 들어왔는데 땅값 비싼 강남역 부근에서 저렴하게 주차할 수 있을 거 같아 강남역 주차비 저렴한 곳으로 정보 공유합니다.

 

 

서초동 영동프라자쇼핑센터 앞쪽이고 강남역 먹자골목 쪽과 붙어있는 곳이다 보니 입지도 좋고 어쩌다 한 번씩 강남 오는 경우 엄청난 강남역 주차비 때문에 걱정했다면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고 오픈 특가로 주차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강남역점 나이스파크 주차장이네요. 

스마트 모빌리티 나이스 파크에서 주차장 개발, 임대, 위탁 운영하는 회사에서 운영하는데 요즘 주차장은 이렇게 운영하는 것을 보니 주차장 사업도 장사가 되긴 하나 보네요.

 

 

사람은 없고 무인으로 운영하는 강남역 주차장 부근 유료주차장 요금을 제가 알고 있기도 하지만 30분당 2,000원으로 상당히 저렴한 가격입니다. 

 

반응형

 

강남역 인근 주차장으로 경동 주차장의 경우에는 30분에 3,000원, 1시간 6,000원이니까 여기가 저렴한데 무엇보다 월 정기 주차가 165,000원으로 저처럼 강남으로 자차로 출퇴근하는 경우 주차자리가 마땅하지 못한 경우에는 주간시간인 오전 7시부터 오후 7시까지 정기 주차비가 저렴합니다. 종일 정기권 가격은 220,000원입니다.

 

나이스 파크 강남역점 정기권 문의전화번호는 1522-0741에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강남역 부근 주차장을 찾으면서 저렴한 유료주차장을 찾는다면 여기 추천하고 삼성타운 쪽으로도 이전 포스팅에서 정리했었는데 강남역과 거리는 있지만 참고하면 도움이 될 거예요.

 

강남역 유료주차장

 

찾았다! 저렴한 강남역주차장

땅 값 비싼 강남역에서 저렴한 주차장 찾기 힘든데 제가 찾았네요. 최초 30분은 900원 이후 10분당 300원인데 1시간 주차하면 1,800원인데 강남역 부근 주차장 치고 저렴한거 맞지요. 서초구 공유주

www.dreamschun.com

 

최초 30분에 900원, 이후 10분당 300원으로 1시간 주차하면 1,800원이니까 엄청 저렴하지요. 강남역 부근에서는 엄청 저렴하지만 거리는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