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뉴쏘렌토 4년차 정기점검

차도 그렇고 사람도 그렇고

잘 관리하는게 중요하죠.

 

자동차 브랜드마다 가장 기본적인

유지관리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중이라

시간이 된다면 정기점검 받으면 좋아요.

 

 

집 근처 가까운 기아오토큐 상현점에서

진행한 4년차 더뉴쏘렌토 정기점검

 

 

인터넷으로 미리 예약시 대기시간없이

20 ~ 30분 정도로 점검이 끝나는데

아직까지는 특별한 이상은 없네요.

 

정기점검 받으면서 엔진오일 교환할까

했지만 기아오토큐에서는 공임비가

비싸서 11만원 정도 하더라구요.

그것도 일반엔진오일인데 ㅠㅠ

 

 

동네 정비소에서 합성오일 교체하면

10만원에 할 수 있는데 너무 비싸죠.

 

더뉴쏘렌토 주행 중 울렁거림도 있어서

점검요청했는데 쏘렌토가 8단변속기라

주행 중 발생할 수 있다고 하네요.

 

연말쯤 되면 주행거리 5만Km인데

미션오일, 연료필터, 브레이크오일 등

처음으로 교체할 것들이 많이 있는데

예상금액만 50만원 이상이 되겠네요.

 

4년차 쏘렌토 오토큐 정기점검

점검결과 문제는 없고 워셔액 1통

받아왔는데 점검때마다 받아오니

작년 워셔액도 그대로 있는데

쓸데가 많이 없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