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오랜만에 갔다온 남대문

휴일 아침이라 아직 한산했던 거리

 

코로나때문에 손님은 많지 않지만

그래도 남대문 명성에 걸맞게 시간이

지날수록 사람들은 몰리더라구요.

 

 

오랜만에 남대문을 방문한 이유는

미술교습소를 운영하는 아내의 학원재료

구입하려고 갔는데 동네 문구점에서보다

남대문 문구재료점이 저렴하거든요.

 

미술하는 아내가 대학생 시절부터

거래하는 문구용품점 대도지물

유치원 및 미술학원 운영하는

분들 많이 알고 있는 곳이죠.

 

 

북적거리는 시간을 피해 일찍 갔더니

대도지물 문 열기 전에 도착했는데

주말에는 오전 10시에 오픈이네요.

 

 

아내는 대도지물에서 문구쇼핑

저는 남대문 먹자골목에서

먹거리 쇼핑

 

 

남대문에 가면 먹을거리가 정말 많지만

코로나19 때문에 마스크 때문에

앉아서 먹지는 못하고 포장해서

집에서 먹을 수 밖에 없었네요.

 

남대문 맛집 효자손왕만두

저렴한 가격에 마구 담았는데

찐빵도 맛있고 도너츠, 만두 등

모든 메뉴들 맛있더라구요.

 

 

남대문 먹자거리에서 포장해온 먹거리

아침 일찍 움직였으니 남대문 먹거리로

든든하게 점심으로 해결했네요.

 

포장마차에서 즉석곱창볶음 저렴했고

호빵같은 김치만두는 먹을수록 완맛

남대문시장가면 꼭 드셔보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