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어회는 평창에서만 먹을 줄 알았는데

가평 2박 3일 캠핑 중 가평송어회를

포장해서 먹었는데 괜찮더라구요.

 

보통 춘천이나 가평쪽 여행가면

닭갈비는 기본이고 막국수 맛집이

대부분인데 저는 회를 더 좋아해서

가평송어회 도전해 봤습니다.

 

 

송어회 때깔 괜찮지 않나요?

무엇보다 이정도가 2만 2천원인데

가격도 저렴하고 깔끔하더라구요.

 

 

연어회 좋아하는 분이라면

송어회도 좋아하실텐데

가평에 송어회 집이

새로 오픈했나봐요.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쪽으로

많이들 지나갈텐데 그쪽길에

주차장 넓은 식당 장어랑송어랑

식당과 별도로 주문 받는 곳은

옆쪽에 따로 있더라구요.

 

 

내돈내산으로 직접 포장주문 후

찾으러 가서 기다리면서 사진 찍었는데

사장님과 직원분 친절하고 깔끔했어요.

 

 

 

송어회 양식장에서 헤엄치는 것은 봤어도

실내 수족관에서 살아있는 송어를 보는건

처음이라 사진찍어도 되는지 물어보고

송어사진 찍었는데 깨끗하더라구요.

 

가평 장어랑송어랑 송어회 가격

1kg 20,000원인데 잡은 송어 크기에 따라

가격이 나오니까 몇 명이 먹을지 말하면

가격대 크기의 송어를 잡는다고 하네요.

 

 

회 좋아하는 둘이서 먹는다니까

작은 사이즈 한마리인데 1.1kg였는지

22,000원에 송어회 포장했는데

송어회 가격이 정말 저렴하네요.

 

평창에서도 3만원은 줘야지

둘이서 먹을 수 있는 양인데

그 정도 가격의 양이되는데

 

 

가평 장어랑송어랑 송어회 가격이 착한이유

송어회 먹을때 기본으로 들어있는 구성들인

초장, 야채, 콩가루 등이 모두 별도구입으로

송어회 먹으면서 야채에 콩가루 뿌린다면

다 별도로 구매해야 하니까 비쌀수도~

 

하지만 저처럼 회는 초장 찍먹족이라면

초장 가격만 천원만 추가하면 되니까

송어회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 좋네요.

 

 

가평맛집 장어랑송어랑

매장에서도 먹을 수 있지만

캠핑장에서 먹을려고 구입해서

가평잣막걸리랑 함께 먹었어요.

 

 

비 오는 날 텐트 위로 떨어지는

빗소리 들으며 막걸리에 두부전

그리고 송어회 잘 어울리더라구요.

 

가평쪽으로 캠핑가서 뭐 먹지

고민이라면 가평맛집 장어랑송어랑

송어회 포장으로 추천하고 싶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