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초특가 7일장 기간에 구입한

스팀브루 3종 맥주 처음 마셔봤네요.

 

스타우트, IPA, 레드에일

3가지 스팀브루 독일맥주들

6캔을 9,900원에 구입가능한데

이마트24 편의점에서 가끔씩

할인판매했는데 저는 처음

 

 

집으로 데려온 독일 맥주 스팀브루

처음 마셔보는 맥주인만큼 꼼꼼하게

맛부터 색상까지 비교하면서 마셔요.

 

한번 마셔보고 괜찮은 것은

이마트24 특가세일 기간 내에

추가구매해서 냉장고에 채워야죠.

 

 

 

저는 술 마시는 것을 좋아할 뿐

주류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은 ZERO

마셔보고 맛있으면 되는거예요.

 

스팀브루 라벨이 멋진거 같아요.

 

 

스팀브루 라벨을 보다 놀란 것은

알콜도수가 맥주치고 높더라구요.

 

스팀브루 맥주 대부분 7.5% 이상

소맥 마시는 기분일까 걱정했는데

도수 높은 것에 대해 부드럽네요.

 

처음으로 스팀브루 저먼레드와

스팀브루 임페리얼 IPA를 비교

색깔부터 틀리 듯 맛과 향도

전혀 다르답니다.

 

 

 

라거 좋아하는 분이라면 스팀브루 저먼레드

저처럼 씁쓸하고 맥주 특유의 향을 선호하면

스팀브루 임페리얼 IPA 추천

 

그리고 스팀브루 임페리얼 스타우트

여성분들이 좋아할 거 같은데

스팀브루 스타우트는 흑맥주

 

 

개인적으로는 스팀브루 IPA 맥주를 좋아하지만

아내는 스팀브루 임페이얼 스타우트가 좋다네요.

그래서 이마트24 초특가 7일장 기간 중에

IPA 3개, 스타우트 3개 더 사놓을려구요.

 

맥주 구입하면서 이마트24 앱을 통해

초특가 7일장 룰렛이벤트 중이라

돌렸는데 스벅쿠폰 당첨되었네요.

 

 

이마트24 초특가 7일장은

1월 1일부터 1월 7일까지 진행하는데

이마트24편의점에서 스팀브루 맥주사고

이벤트도 응모해보세요.

 

2021년 새해 행운이

여러분들에게도 오지 않을까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