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최고인 꼬모밸류 와인

이마트24 편의점 와인이 4,900원

 

#꼬모밸류까베르네쇼비뇽

 

친절하게 마시기 30분 전에

미리 오프닝하면 더 맛있다고

안내라벨까지 붙어있네요.

 

 

이마트편의점에서 12월의 와인 이벤트때

라크라사드 까베네시라와 꼬모밸류를 같이

구입했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꼬모밸류가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라크라사드 까베네시라는 심심했다면

풀바디인 꼬모밸류는 진하더라구요.

 

 

2병을 사와서 하루에 클리어 했는데

꼬모밸류 까베네쇼비뇽 추천해요.

 

리저브 등급의 꼬모밸류인데

꼬모 리제르바 까베네쇼비뇽보다

가격도 저렴하니까 이벤트와인보다

꼬모밸류가 가성비는 최고지요.

 

 

 

홀짝 홀짝 마시다보니

다 마시고 찍을 수 밖에 없었네요.

 

꼬모밸류 와인은 이마트24 와인인

꼬모리제르바 까베네와 꼬모모스카토가

반응이 좋아 꼬모밸류가 탄생했다는데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는 최고네요.

 

 

편의점 와인이 이렇게 싸면 별로아냐

싶겠지만 꼬모밸류는 인지도가 있으니

한번 속아볼까 생각하고 드셔보세요.

결코 나쁘지 않은 와인이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