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수제맥주 브랜드 핸드앤몰트

네이버웹툰 유미의 세포들과 협업으로

탄생한 유미의 위트 에일 밀맥주

 

라벨이 귀여웠는데

웹툰은 한번도 못 봤지만

라벨 보자마자 마셔보고

싶었어요.

 

 

라벨 디자인에 분들이 주인공 유미?

웹툰을 못 봐서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아내는 유미 나는 순록 이미지를

카카오톡 프로필로 변경했어요.

 

캔맥주 디자인에 웹툰 주인공인

유미가 좋아하는 것들이 그려져서

유미의 세포들 웹툰을 보신분들은

좋아할 거 같네요.

 

 

밀맥주가 떠오른 진한 노란색 캔에

유미의 연인 순록, 설탕과 케첩이 가득 묻은

핫도그와 매콤한 밀떡볶이, 크래커 그림들

 

 

아무리 캐릭터가 좋더라도 맥주인만큼

술맛도 좋아야 할텐데 유미위트에일

밀맥주 특유의 향과 맛입니다.

 

설명에는 바나나향과 은은한 정향이

독일식 헤페바이젠이라고 하는데

그냥 평범한 밀맥주!

ㅎㅎ

 

 

밀맥주를 마실때 비교할 수 있는 큰차이

코로 맡을 수 있는 향도 틀리지만

테라맥주와 비교하면 확연하죠.

 

알콜도수 5.2%

핸드앤몰트 유미위트에일

 

 

유미의 위트에일 편의점 돌아 다니며

힘들게 구입하는 분들 계시던데 저는

트레이더스 마트 갔을때 할인행사 중

8캔을 13,000원 판매하고 있어서

호기심에 마셔봤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