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생각해도 괜찮은 와인인데

이 가격이 가능한가 싶을 정도로

가성비가 좋은 와인 인듯해요.

 

#식스보떼야스

#트레이더스추천와인

 

 

트레이더스 마트 쇼핑 갔다가 발견

1박스에 6병이 들어있는데  25,980원

1병에 4,330원 밖에 하지 않네요.

 

무슨 와인이길래 4천원에 팔까

싶었는데 아무리 맛 없는 와인이라도

처음 보는 스페인 와인은 마셔봐야죠.

 

 

식스 보떼야스 구입 전 인터넷 검색 해봤지만

트레이더스에서 신상으로 판매하고 있는데

마셔본 분들도 아직은 희소한,

그만큼 신비함이 들었는데

맛없으면 양파와인 담궈먹지요.

 

정말 식스보떼야스 카트에 담으면서

양파까지 같이 담아왔네요.

 

 

 

식스보떼야스 스페인 와인

혹시 이거 괜찮을까 싶다면

구입해서 마셔보세요

 

저는 괜찮았어요.

 

 

식스보떼야스는 스페인 와이너리인

보데가스 밀리니엄에서 양조한 와인인데

가성비 뛰어난 와인산지라고 하네요.

 

그래서 가격은 저렴하면서

맛은 풍부한 거 같은데

살짝 거친감은 있었지만

무난하게 마실 수 있어요.

 

 

저렴한 와인이라고 코르크 상태나

나쁘지도 않고 병입일도 2020년 10월

오히려 비싼 와인 구입한 것이 아니라

저렴한 와인인데 상태까지 좋아서

기분 좋게 6병 중 2병 마셨네요.

 

 

식스보떼야스 좀 강한 향과 맛이 있어서

고기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

저녁에 수육과 함께 마셨는데

역시 스페인 와인이더라구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