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은 아이에게

월광보합 레트로 게임기를 사줬는데

게임 수도 많고 재미있네요.

 

제가 구입한 레트로 게임기는

월광보합 판도라 박스인데

게임 수만해도 2300개 이상

 

물론 중복 게임도 있지만

3D 게임도 들어있어서 재미있어요.

 

 

무엇보다 마음에 드는 건

게임 추가도 가능하다고 하니까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게임들이

지루해 질 때면 추가하면 되겠죠.

 

평생을 걸려도 2323개의 게임을

모두 할 수는 없을 테구

어차피 레트로 게임기인데

신규 게임이 추가될 일은

그리 많을 듯 하네요.

 

 

조이스틱은 2개라서 2인용 가능

조이스틱 추가하면 4인용까지도 가능하던데

비싼 닌텐도나 플래이스테이션보다는

게임 완성도는 떨어지더라도 아이와 함께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구성품은 전선들도 있는데

아이 혼자서 설치 가능할 정도로

쓰는 선만 쓰고 복잡하지 않아요.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월광보합 게임기에

들어있는 게임 중 대소동 형제 엄청 좋아해요.

 

3D 게임인데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해서

제한 시간에 떨어트리는 게임인데

단순 레트로 게임만 있지 않고

최신 게임도 들어있어서

지루하지 않아요.

 

 

쉬는 날에는 아이와 함께

1시간씩 월광보합 게임을 하고 있는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미있네요.

 

요즘은 저보다 아이가 조이스틱을

더 잘다루다보니 항상 지고 있어요.

 

 

월광보합 레트로 게임기 검색하면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는데

저는 해외배송이 아닌 국내배송 제품으로

AS도 국내에서 가능한 제품으로 선택했어요.

 

 

게임 수도 많고 배송도 빠르고

6개월 정도 사용했는데 잔고장 없고

게임 로딩 잘 되네요. 쪼아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