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부스를 사용하다보면 물이 틔어서

화장실 바닥이 지저분해질때가 있는데

샤워 시 물튀김 방지할 수 있는

샤워부스 프로파일을 설치했어요.

 

용어를 몰라서 샤워부스 물막이라고

검색을 해봤는데 샤워부스 프로파일이란

용어가 정확한 명칭이더라구요.

 

 

샤워부스에 설치할 곳을 실측해서

인터넷으로 주문하면서 재단까지 요청

 

힘들게 자를 필요없이 받자마자

샤워부스에 끼우기만 하니까 편하네요.

 

 

#샤워부스프로파일

욕실 샤워부스에 세로 또는 가로로

끼워서 샤워시 틈새로 물튀김 방지 및

샤워유리문의 충격도 흡수해준다는데

 

 

샤워부스 프로파일을 사용하는 목적은

샤워부스와 화장실을 깨끗하게 유지하는데

가장 큰 이유가 있는 것 같네요.

 

샤워부스 물막이만 바꾸더라도

화장실이 깨끗해 보이는데 깔끔하네요.

 

 

샤워부스 프로파일은 플라스틱이라

시간이 지나면서 뜨거운 물과 곰팡이

전구 빛 등의 영향으로 변색이 되는데

집에 있는 프로파일이 변색되었다면

화장실을 깨끗하게 관리하기 위해서

교체해주는 것도 필요하겠어요.

 

 

샤워부스 프로파일을 구매하면서

씽크대 하부장 걸레받이 캡인

씽크대쫄대도 같이 판매하길래

구입해서 설치했는데 좋네요.

 

샤워부스 프로파일과

씽크대 하부장 걸레받이 부분만

교체했을뿐인데 기분 좋네요.

 

샤워부스 물막이 프로파일이나

씽크대 하부장 쫄대는 철물점에도

판매하지 않는 제품이라 인터넷으로

재단까지해서 구매하면 편리하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