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약금도 필요없고 USIM만 구입해서

사용하던 스마트폰에 끼우기만 하면

사용이 가능한 U+알뜰모바일

 

통신요금이 반값이라는데

약정할인이나 약정요금제와 같이

의무조항이 없이 저렴한 요금제가

가능하다고 해서 알뜰모바일의

유심 반값요금제 구입했어요.

 

 

서울 경기지역은 주문한 당일

퀵배송으로 받을 수 있어서

오전에 주문 후 오후에 받았는데

GS편의점에서도 구입도 가능하고

대리점에 갈 필요도 없으니

유심카드 받자마자 셀프개통 도전

 

 

유심 셀프개통 어렵지 않더라구요.

상담사 개통도 가능하지만 셀프개통하면

무선충전기 사은품을 준다고 하니까

직접 개통 진행해 볼려구요.

#U+모바일알뜰모바일

그런데 유심셀프개통 어렵지 않아요.

인터넷 또는 모바일로도 가능하고

시간도 10분 이내로 금방 끝나네요.

 

 

SK, KT, LG U+ 요금제보다

엄청 저렴한 요금제가 많은데

2만원대에도 무제한 통화가 가능

 

 

#유심셀프개통

개인정보 및 결제정보 입력 후

개통신청하면 평일, 주말, 공휴일 관계없이

언제나 모바일 개통이 가능하네요.

 

* 번호이동은 일요일, 신정,추석 제외

 

인터넷으로 셀프개통 정보 입력

약정기간도 없고 요금제는 나에게 맞는

이용패턴에 맞는 요금제를 선택하면 끝

 

 

드디어 셀프개통 완료

개통 번호도 제가 선택한 번호인데

대리점에서 원하는 번호 고르는 것보다

직접 입력해서 선택할 수 있어서 좋네요.

 

 

모바일 셀프개통은 완료했으니

이제는 기존의 유심카드 제거하고

U+알뜰모바일 유심카드로 교체 장착

 

 

유심은 개통완료 후 휴대폰에 장착

 

셀프개통 작업이 완료될 때까지

신청화면을 닫지 말고 결과 확인 후

유심을 휴대폰에 장착해 주세요.

 

 

쓰던폰 그대로 쓰던 번호 그대로

유심만 바꾸면 통신요금이 반값되는

U+알뜰모바일 유심요금제

 

기존 통신사의 의무약정기간이

끝났다면 약정없고 위약금 없는

유플러스알뜰모바일로 통신비

절약해 보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