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겨울세일이 12월 19일부터

시작했는데 세일품목 좀 구입했나요?

 

자라세일 전에 미리 찜해놓은 품목

얼마나 세일하는지 둘러보고 사왔는데

구입하고 싶던 옷은 세일폭이 안 커서

저는 다음 기회에 구입하기로했어요.

 

 

자라 매장 이곳저곳에 붙어있는 빨강딱지

꼭 가압류매장 같은 느낌이 드네요.

 

최신상품 외에 대부분의 상품이

할인품목으로 들어간 자라세일

일년에 딱 2번이라 세일기간에는

매장에 사람들도 많고 붐비네요.

 

 

최대 폭으로 할인하는 품목이였는데

59,000원 점퍼를 19,000원 할인판매

 

거의 60%~70% 할인을 하는 제품인데

보시다시피 사이즈가 S 제품으로

인기있는 사이즈는 품절이라

없는 제품은 할인폭이 큽니다.

 

 

 

이것저것 자라세일기간에

구입하고 싶은 옷은 많았지만

충동구매 꾹 누르고 바지 한벌만

구입했는데 집에오고나니

더 살걸 아쉽더라구요.

 

 

매장에서 입어본 옷은 많이 있었는데

캐쥬얼 정장 하나 구입하고 싶었어요.

 

 

자라세일기간은 재고 소진시까지니까

인기있는 품목 및 사이즈는 품절되겠지만

다음 매장방문때까지 있으면 더 할인해서

착한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니 기다려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