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020 플래너 받으셨나요?

저는 직장 동료와 함께 더블플래너 할때

받았는데 프리퀀시가 이만큼 쌓였네요.

 

이전 포스팅

2020 스타벅스 다이어리 득템 성공

 

스타벅스 시즌음료는 마시지 않고

아메리카노만 마시니까 일반 프리퀀시만 가득

정작 필요한 건 시즌음료 프리퀀시인데

 

 

그래서 그러는데 미션음료 프리퀀시

스타벅스 시즌음료 많이 마시는 분 중

시즌음료 프리퀀시 물물교환 하실 분

 

중고카페나 SNS에서도 프리퀀시

교환을 많이 한다고 하는데

시즌음료 프리퀀시는 많고

일반음료 프리퀀시는 적은 분

 

 

시즌음료 프리퀀시 1개에

아메리카노 프리퀀시 2개 드릴께요.

#스타벅스프리퀀시교환

오늘도 2개의 일반 프리퀀시를

친구에게 선물로 줬는데 이벤트 기간이

얼마남지 않아서 그냥 버리기에는 아깝네요.

 

 

스타벅스 프리퀀시 모아서

주변 분들에게 선물로 줄려고

남아있는 프리퀀시를 활용해야 겠네요.

 

시즌음료 프리퀀시 많은분은

답글로 알려주시면 제가 공유해 드릴께요.

프리퀀시 공유해주신 분이 많아서

교환은 종료 되었습니다.

 

 

프리퀀시 교환해 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