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의무약정기간 24개월이 끝나서

갤럭시 S10으로 기기변경 했어요.

 

아직 기기 할부개월은 남아있지만

선택약정이 끝나다보니 기본요금은 올라서

몇 개월 동안 단말기 할부금은 중복되지만

지금 갤럭시 S10으로 기변하는 것이

좋을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몇 일 전부터 LG U+ 매장과

몇 몇 핸드폰 매장을 갔다왔는데

모두들 의무약정을 넣다보니

몇 개월간 비싼 요금제를

사용하라고 권유!

 

완전 도둑놈들~

 

신규로 다른 통신사로 갈아타면

혜택은 더 받겠지만 계속 사용하는

통신사를 유지한다고 하는데도

혜택은 없고 의무약정이라니

 

 

그러다 별 생각없이 동네 매장에서

의무약정없이 갤럭시 S10을 개통받았어요.

 

원래는 의무약정은 들어야 사장님한테도

몇 만원 돈이 남는다고 하지만

눈물을 머금고 내 놓는다고~

 

사실인지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갤럭시 S10 의무약정 없이 24개월 할부

의무약정 없는 것으로만 보면 이득이지만

요즘 갤럭시 S10 이벤트 기간도 끝나고

별다른 혜택없이 구입한 게 아쉽네요.

 

 

온 가족이 LG U+ 핸드폰을 사용하고

인터넷과 전화까지 모두 같은 LG 유플러스로

가족무한사랑 유무선결합할인으로

상당한 금액을 할인받다보니

버릴 수 없는 LG U+ 통신사

 

 

핸드폰 구입할 때마다 아내와 함께

구입하다보니 이번 기변도 커플폰으로

아내는 플라밍고 핑크, 저는 프리즘 그린

디자인 깔끔하고 기존 핸드폰인 LG G6과

비교하면 단점보다 장점이 많은 갤럭시 S10

 

 

갤럭시 S10에 대해서는 워낙 많은 후기가 있어서

개봉후기는 구구절절 정리할 필요는 없을 듯

 

그냥 구성품 중에 이어폰이 좀 황당했어요.

저는 갤럭시 S10 후기 글은 읽어보지 않고

그냥 구입한 건데 이어폰이 무선인 줄

 

 

그런데 유선이어폰이더라구요.

박스만 열어봤을때는 꼭 무선이어폰 같아요.

 

정말 유선을 생각하지 않으면

포장 상태에서는 에어팟 처럼 보이잖아요.

 

 

기본적인 충전기와 USB C-Type 젠더 등

가장 기본적인 것들과 함께

투명케이스가 들어있던데

젤리케이스도 아니고

정말 쓸데없더라구요.

 

 

아무튼 갤럭시 S10 기기변경

LG G시리즈에서 삼성 갤럭시로

바뀌다보니 여러가지 적응할게 많네요.

 

갤럭시 S10으로 찍은 사진들 화질이

좋다보니 이후 포스팅에 올리는 사진은

대부분 갤럭시 S10으로 찍은 사진일거예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