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양고기 좋아하세요?

저는 양꼬치 좋아해요. 양고기 맛있어요.

 

그런데 양고기 먹을려면 맛있는 집 가야

양고기 특유의 냄새 없이 맛있게 먹을텐데

강남에서는 가양양꼬치구이 단골집이에요.

 

 

강남역 부근에 양꼬치 맛집이 몇 집 있는데

#가양양꼬치구이 #강남양꼬치

가격대비 맛이나 서비스 만족스러워요.

 

 

오늘은 회식 일정으로 갔다왔는데

양꼬치부터 고급양갈비, 가지볶음까지

메뉴판에 있는 절반 정도의 음식을 먹었네요.

 

 

가양양꼬치 강남점의 기본 세팅

먼저 숯불 들어오시고 양꼬치집 가면

꼭 나오는 즈란과 중국김치 쨔샤이

 

중국집 가면 쨔샤이가 나오기도 하는데

양꼬치 집에서 쨔샤이 맛만 보더라도

양고기가 어떨지 알겠더라구요.

 

 

고급양갈비로 워밍업 해주는데

양꼬치는 여러번 먹어보았지만

양갈비는 저도 처음이거든요.

 

300g에 28,000원이라니

정말 고급진 양고기인데

 

 

양갈비 정말 맛있었어요.

소고기보다 맛있었어요.

양고기라는 생각 안들게

부드럽고 담백하네요.

 

고급양갈비 굽자마자 사라졌는데

저 뿐만 아니라 같이간 모두들

고급양갈비에 엄지 척^^

 

비싼만큼 맛있으니 값어치는 있네요.

 

 

 

양꼬치 집에서 사이드 메뉴에 들어가는

탕수육!!

 

가양양꼬치 탕수육도 맛있어요.

 

 

가지를 좋아하지만 가지볶음은 처음

집에서 반찬으로만 먹던 가지였는데

완전 새로운 맛이였습니다.

 

어찌나 부드러운지 입에서 녹아요.

가지 싫어하더라도 이건 드셔보세요.

 

 

양꼬치 집에서 서브메뉴가 되버린

양꼬치

 

먹어도 먹어도 배가 왜 안 부른지

맛있는거를 먹어서 그런가봐요.

 

 

 

이 외에도 양줄기꼬치, 소맥심구이

어향육서볶음, 마파두부덮밥까지 엄청 시켜서

배 부르게 먹었는데 사진은 못 찍었네요.

 

 

아무런 협찬이나 지원없이 제 돈 주고 먹은

솔직담백한 가양양꼬치 후기 글 입니다.

 

강남역 부근 양꼬치 맛집 찾는다면

가양양꼬치 강추해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