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많은 강남역 부근에

죽집이 별로 없네요.

 

대부분 술집, 고기집, 분식집

그 흔한 프랜차이즈 본죽도

강남역에서 좀 걸어가야 하니까

비싼 임대료 때문에 죽 장사로는

운영이 어렵긴 하나보네요.

 

저는 강남 죽집으로 유명한

들꽃 죽 전문점에서 점심 해결했어요.

 

 

강남역 부근이라고 하기에는 거리가 있고

오히려 9호선 신논현역이 더 가깝겠네요.

 

제가 근무하는 회사에서 가까운 곳입니다.

 

 

죽 종류가 이렇게나 많았네요.

소고기야채죽부터 버섯굴죽, 전복죽까지

종류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네요.

 

프랜차이즈 본죽보다 1~2천원 정도 저렴

역시 브랜드비용을 빼면 저렴할 수 있어요.

 

 

든든한 한끼를 위해 주문한 인삼닭죽

양도 푸짐하고 기본반찬도 4가지나

동치미는 선인장 열매인 백년초로

직접 담궜다고 하는데 맛있어요.

 

 

인삼은 죽 속에 들어있는 것이 아니라

썰어서 나왔는데 죽 한그릇 먹는데

인삼때문인지 등에서 땀이 나네요.

 

 

강남역, 신논현역 부근에서 직딩여러분

입맛 없고 속 안 좋다고 끼니 거르지 말고

배달도 해준다니까 강남죽집 들꽃에서

든든한 한끼로 죽 한그릇 드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