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슈퍼할인 기간

어김없이 송도 현대아울렛 다녀왔네요.

 

현대아울렛 자주 다니다보니

홍보물이 집에 왔었는데 읽지 않고

바로 휴지통으로 보냈는데

어쩌다보니 Super Weekend 기간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오면

트리플스트리트 별다방에서 커피한잔 후

아울렛 넘어오는데 매장마다 할인홍보

얼마나 세일하는지 엄청 광고하네요

 

 

현대아울렛 할인율이 대단하네요.

11월 3일부터 11월 12일까지

현대아울렛 할인 기간인데 브랜드마다

할인기간과 할인율은 틀린거 같아요.

 

 

송도 현대아울렛에서도 Super Weekend

참여매장 앞에는 플랜카드가 있는데

플랜카드가 없는 매장이라도

기본 할인은 대부분 적용하네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가면 리복 매장은

꼭 들리는데 Super Weekend 기간에는

추가로 20% 할인 적용하네요.

 

 

기본 60% 할인에 추가 20% 할인까지

그랬더니 리복 운동화가 2만원대라니

대박할인 아닌가요? 꼭 사와야지요!

 

 

현대아울렛 대박 할인 기간인데

홍부가 미흡한지 다른 주말때보다

방문객은 적은거 같은데 주말 날씨가

쌀쌀했던 날씨탓이겠죠?

 

 

그래도 제가 방문했던 주말에는

타미힐피거 90% 할인해서 완전 득템

평상시에는 허걱하는 가격에 패스했는데

오늘만큼은 타미힐피거 싹쓸이했네요.

 

타미힐피거를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찬스 살아생전 처음입니다.

 

 

 

 

그 외에도 사고 또 사고

주변 지인에게 선물도 사고

내가 입을 옷도 사고 아이쇼핑이 아니라

오늘은 우리 가족 쇼핑데이가 되었네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1년에 한번

초대형 쇼핑 축제인 슈퍼 위켄드 기간

즐거운 쇼핑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