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덕후인 나에게 반가운 소식!

강남역에 노브랜드가 오픈했어요~

강남역 9번 출구쪽 GT타워 앞쪽인데

전에 빽다방과 홍콩반점이 있던자리

갑자기 장사 잘 되던 매장이 폐점하며

어떤 매장이 들어오나 싶었는데

어느 순간 노브랜드가 들어왔습니다.

 

 

노브랜드 덕후가 오픈했으니 가봐야죠!

노브랜드는 매장마다 상품들이 틀린데

어떤 상품들이 있는지~ 궁금하네요!

 

 

 

 

강남역 부근이라 직장인도 많고

유동인구도 많은 지역이라

간식거리나 사무용품들이 잘 팔릴텐데

이런 간식거리 많이 사가실거 같아요.

 

 

노브랜드 맛있는 군밤!

최근에 노브랜드 맛밤을 먹었는데

많이 달지도 않고 가격도 저렴해서

사고 싶었는데 강남역에는 군밤만 있네요.

 

 

내가 좋아하는 와인!

다음에 출근할때 차 가져오면

와인이랑 생수는 사가야 겠습니다.

우리동네에는 노브랜드가 없어서

보일때 방문해서 사가거든요.

 

 

 

노브랜드 미네랄 워터 가격 참 착해요!

한번도 마셔보지는 않않지만

집에서 기존에 주문해 마시던 생수를

다 마셔서 노브랜드 미네랄 워터로

바꿔볼까 하고 있거든요.

 

2L 6팩에 1,980원이라니!

 

 

강남역 노브랜드 매장은 크지 않지만

방문객이 끊이지 않고 들어와서

매장 사진은 찍지 못했는데

대부분의 노브랜드 매장과

크게 틀리지 않았습니다.

 

새롭게 오픈해서 기념품 나눠주던데

저는 안 받고 나왔네요. 참고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