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와퍼 햄버거를 좋아하는데

오늘 점심으로 버거킹 햄버거 파티!

무료 쿠폰도 있고 단품 업그레이드로

풍성한 햄버거 점심이 되겠네요.

 

 

버거킹 매장이 한가하지 않은 곳인데

오늘은 이상하게 사람도 없고

대기줄도 없어서 좋네요.

 

 

탄산음료 좋아하지 않지만

세트업그레이드 쿠폰이다보니

음료수까지 포장해서 나왔네요.

 

 

 

 

우리가족 햄버거 취향이 다 달라서

주문할때마다 신경 써야 하는데

저에게 버거킹은 와퍼가 진리라고

생각하지만, 아내는 롱치킨버거

아이는 와퍼주니어에 치즈한장 추가!

 

무엇보다 후렌치후라이보다

어니언링까지! 주문이 까다롭죠!

 

 

버거킹 햄버거 드시면서

단품을 구입해도 세트로 먹을 수 있는

방법 모르는 분은 없으시겠지요?

 

 

버거킹에서 아이스크림을 먹더라도

영수증에 찍혀있는 설문조사 코드를

이용해서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단품 주문시 세트메뉴로 업그레이드

버거킹을 이래서 싫어할 수 없어요.

 

▼ 이전포스팅

와퍼 단품을 셋트로 업그레이로 먹기

 

힘들게 URL 입력하실 필요없도록

버거킹 설문조사 링크 해 놓았습니다.

 

 

 

요즘은 버거킹 구입할 때

9월 10월 할인할 수 있는 할인쿠폰북도

있어서 더욱 저렴하게 먹을 수 있네요.

 

 

햄버거는 호주 여행하면서

헝그리잭에서 너무 많이 먹어서

자주 먹지는 않지만 간단하게

한끼 해결하기에는 좋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