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에서 가족과 함께 식사를 하면

항상 나인로드피제리아네요.

가족이 좋아하는 음식이

있는 곳이라서요.

 

 

 

대부분 연인과의 데이트나

또래 친구와의 만남으로

많이 오는 장소인데.

 

 

강남 나인로드 피제리아강남 나인로드 피제리아

 

 

피제리아 2층 창가 창문이 활짝 열려 있어서

선선한 가을 바람이 좋아

2층 창가 자리로 안내해 달라고 했습니다.

 

1층은 실내라 시끄러울 수 있는데

말을 해서 앉고 싶은 곳에 앉으세요.

창가 자리는 저도 처음이네요.

 

 

강남 나인로드 피제리아강남 나인로드 피제리아

 

 

강남에 있는 식당이나 술집마다

인테리어가 개성 있어서

분위기에 따라

골라가는 재미가 있네요.

 

 

강남 나인로드 피제리아강남 나인로드 피제리아

 

 

1, 2층으로 공간이 넓어서

좌석이나 인테리어 배치가

여유롭습니다.

 

 

강남 나인로드 피제리아강남 나인로드 피제리아

 

 

강남 나인로드피제리아에 가면

주로 고르곤졸라 피자랑 샐러드파스타

단품으로만 시켰는데 요즘은

몬스터세트(목살스테이크+고르곤졸라피자)

항상 먹네요.

2~3인 기준이라 양이 부족할 수 있어서

차돌박이덮밥까지 시켰습니다.

 

 

강남 나인로드 피제리아목살스테이크 몬스터세트

 

 

정말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강남 나인로드 피제리아강남 나인로드 피제리아

 

 

혹시라도 홍보글이라고 할까싶어

직접 돈 내고 먹었습니다.

 

 

강남 나인로드피제리아돈 내고 먹었습니다.

 

 

나인로드 피제리아 앞 컨테이너 박스에

포토존으로 만들어 놓은 곳이 있네요.

식사 전에 사진 찍기는 좀 그렇지요.

 

 

강남 나인로드 피제리아강남 나인로드 피제리아

 

 

나인로드 피제리아 앞을 지나다 보게 되는

에어스트림(Airstream) Caravan 입니다.

홍보용으로 설치해 놓았는데

나중에 나이들어서는

이런 캠핑카 끌고 여행다니고 싶네요.

 

돈 많이 벌어야 겠네요.

 

 

강남 나인로드 피제리아강남 나인로드 피제리아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