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는 역시 버거킹 와퍼지요. 버거킹 햄버거 맛있지요. 저도 자주 사먹는 햄버거인데 맥도날드나 롯데리아 보다 버거킹 매장이 많지가 않았는데 동네에 버거킹 매장이 생기면서 자주 사먹게 되네요. 

그런데 와퍼 단품을 구매하면서 영수증에 있는 글들 자세히 읽어 보셨나요? 

"단품 구매시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 이라고 하단에 적혀 있습니다. 버거킹을 다시 드신다면 업그레이드 쿠폰 그냥 버리기 아깝지요.


버거킹 영수증버거킹 영수증 설문조사 인증코드 확인


 저는 항상 단품으로만 사 먹습니다. 이번에 구입하면서 치즈프라이가 있어서 구매했는데 포장해서 가져오니까 눅눅해졌네요. 치즈스틱은 롯데리아에서 사왔습니다.


버거킹롱치킨버거 & 와퍼


 버거킹 햄버거를 좋아한다면 언젠가는 버거킹 또 갈테니까 업그레이드 쿠폰 사용법을 간단히 알려드릴께요. 업그레이드 쿠폰은 그냥 주는게 아니라 인증코드로 방문한 매장을 평가한 후 단품 구매시 세트로 받을 수 있는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버거킹 매장 평가 사이트는(https://kor.tellburgerking.com) 입니다.


버거킹 이용 경험 설문버거킹 이용 경험 설문



 사이트 접속 하신 후 영수증에 적혀있는 인증코드 기입 후 1분 정도 매장 평가를 하시면 됩니다. 아주 기본적인 평가니까 매장을 이용하면서 느끼신 점들 클릭 클릭 하시면 됩니다.


버거킹 이용 경험 설문버거킹 이용 경험 설문


 설문창은 뻔한 스토리니까 직접 버거킹 단품 구매하시고 직접 설문조사 하셔서 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1분도 안 걸린거 같아요.

버거킹 이용 경험 설문버거킹 이용 경험 설문


 매장평가 설문지가 다 끝나면 무료 세트업그레이드 확인코드가 발급되므로 확인코드를 영수증에 기입하신 후 가지고 다니시다 버거킹 이용하실 때 단품 구입하면서 영수증 주시면서 세트로 업그레이드 요청하시면 됩니다. 코드 1개당 무료세트업그레이드 1개만 가능하며, 단품 구매 후 1달의 유효기간이 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