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가을에 꼭 먹어야 하는것이

전어와 대하입니다.

 

여름이 지나도 콜레라로 인해

회는 입에도 안 댔는데

전어회는 도저히 못 참겠네요.

 

가을전어가을전어

 

회집 수족관에 전어들이 넘쳐나네요.

집 나간 며느리도 불러들인다는 전어입니다.

 

제철 맞은 전어와 함께

가을을 대표하는 해산물로

 

가을전어가을전어

 

대하를 빼 놓을 수 없지요.

싱싱한 대하도 수족관에서 열심히 달리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대하보다는

전어회를 더 좋아해서

대하는 구경만 했습니다.

 

 

가을대하가을대하

 

전어는 사시사철 잡히지만

가을 전어가 크고 살이 통통하며

기름이 많아서 가장 맛있어서

"가을 전어 머리에는 깨가 한 되다." 라는

말도 있습니다. 그만큼 고소하고 맛있지요.

한접시 포장해 와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전어회전어회

 

전어 포장하는거 기다리는 동안

수족관에 있는 대하 촬영했는데

열심히 달리고 있는 대하가

재미있고 엄청난 다리들이

신기하네요.

 

 

 

제철맞은 가을전어와 대하

많이 드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