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대비 가성비 좋은 와인

 

피쿠스 / FICUS

 

일반적으로 피쿠스 와인은

까쇼와 시라가 섞였다고 하는데

제가 구입한 피쿠스는 모르겠네요.

 

라벨 하단의 VINO TINTO는

스페인어로 레드와인을 뜻합니다.

 

 

다른 분들이 피쿠스 드신분의

와인라벨은 수입원이

금양인터내셔날인데

이 와인은 하이트진로에서

수입을 해왔네요. 신기방기!

 

그래서 그런지 도수도 12%로

대부분의 피쿠스가 14%였는데

도수차이가 있습니다.

 

 

 

인터넷 어디에서 저랑 같은 라벨의

와인을 드셔본 분이 없더라구요.

Cental valley 칠레와인치고는

흔하지 않네요.

 

향이나 목넘김이 강하지 않아서

치즈나 고기 등 잘 어울려서

마시기 괜찮았습니다.

 

 

제가 마시는 와인들은

결코 달콤하지 않은

드라이한 와인들이니까

참고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