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어린이 날이 가까워 오는데 

아이들 선물로 고민이 많으시죠?

저도 아이 가진 부모로서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걸로 사줘야 할텐데

선물을 받고 좋아할지 고민만 한다고

장난감이 뚝딱 만들어지는 건

아니라서 어떤 장난감들이 있는지

시장조사 겸 둘러보러 다녔습니다.





제가 자주 가는 강남역 건담베이스는

캐릭터 제품과 프라모델을 판매하는데

최근까지도 요괴워치 프라모델을

구입해서 줬었습니다.


프라모델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강남역 건담베이스


요괴워치 프라모델 마노지시 피규어



어린이 날 장난감 쇼핑어린이 날 장난감 쇼핑



엄청나게 큰 배앗가이가 인상쓰고

저를 처다보는것 같습니다.

나는 그냥 구경 왔는데 그냥 나가면

혼날거 같은 느낌이네요.



어린이 날 장난감 쇼핑어린이 날 장난감 쇼핑



제가 자주 사갔던 요괴워치들도

그대로 있습니다. 제가 구입했던건

지바냥, 백멍이, 황멍이였는데

9,600원 제품을 6,000원에 판매합니다.



어린이 날 장난감 쇼핑어린이 날 장난감 쇼핑



요괴워치 요즘 TV에서도 방영을 해서

아이들이 많이 좋아하는데 

가격도 착해서 선물용으로도 좋습니다.



어린이 날 장난감 쇼핑어린이 날 장난감 쇼핑



여자 아이들이 좋아하는 

러브라이브 피규어도 있는데

가격이 비싸긴 하네요.



어린이 날 장난감 쇼핑어린이 날 장난감 쇼핑



비싸지만 캐릭터가 귀여워서

집에 하나씩 두고 싶네요.



어린이 날 장난감 쇼핑어린이 날 장난감 쇼핑



어떤 용도인지는 모르겠지만

키티도 있네요. 

나도 키티 좋아하는데

4개 캐릭터 선물세트로 되어 있네요.



어린이 날 장난감 쇼핑어린이 날 장난감 쇼핑



주말에는 장난감 천국 토이저러스로

아이와 함께 장난감 구경도 갔습니다.

강남역 건담베이스는 직장 근처라

혼자 갔지만 토이저러스(Toysrus)에는

아이가 어떤 장난감을 좋아하는지

관찰 하러 데려갔습니다.



어린이 날 장난감 쇼핑어린이 날 장난감 쇼핑



곧 다가올 어린이 날 때문에 그런지

더 많은 장난감이 수북히 쌓여있습니다.

아이들 데려가면 정신없이 돌아다닙니다.

아마도 다 가지고 싶겠지요.



어린이 날 장난감 쇼핑어린이 날 장난감 쇼핑



딸이 좋아하는 바비인형 쪽에서는

들었다 놓았다를 반복합니다.

아빠 마음도 다 사주고 싶지만

벌써 집에 바비인형들이 수두룩

한데 이번에도 바비인형이면

걱정입니다.



어린이 날 장난감 쇼핑어린이 날 장난감 쇼핑



아이도 많이 가지고 있다는 걸 느끼는지

 요즘은 인형보다는 드레스 옷장이나

바비 인형 집을 더 사고 싶어하더라구요.



어린이 날 장난감 쇼핑어린이 날 장난감 쇼핑



남자 아이들이라면 터닝메카드나 

이런 블래스터에 관심이 많겠지요.

제 아이는 딸인데도 터닝메카드

무지 좋아하는데...



어린이 날 장난감 쇼핑어린이 날 장난감 쇼핑



이렇게 인형들 앞에서 

무엇을 살지 고민 고민한답니다.



어린이 날 장난감 쇼핑어린이 날 장난감 쇼핑



이젠 어린이 날 선물 고민하기보다는

무엇을 살지 결정해야 하는 요즘

가까운 마트에 방문하셔서

아이들이 무엇을 좋아할지

직접 보고 구입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