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 후 우편함에 꽂혀 있는

송산 대방노블랜드에서 날라온 우편물

중도금대출 안심금리제도

 

 

 

 연일 뉴스에 아파트분양 중도금대출이 어렵다고 해서 그에 따른 안내문인줄 알았는데 송산 대방노블랜드 2, 3차는 중도금 대출 이자에 대해 대출금리 상한선을 3.8% 고정으로 진행해 준다는 내용의 공문입니다. 만약 중도금 대출이 3.8%를 초과할 경우에는 대방건설에서 부담한다는 내용입니다.

 

 

 단, 중도금 대출 이자가 3.8% 이하일 경우에는 계약자가 부담한다고 하지만 요즘 중도금 대출을 3.8% 받는다는게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기에 송산 대방노블랜드의 중도금 대출 안심금리 제도는 분양받는 분들에게는 엄청 반가운 소식입니다.

 

송산 대방노블랜드 중도금 대출 안심금리송산 대방노블랜드 중도금 대출 안심금리

 

 그런데 송산 대방노블랜드의 중도금 대출 안심금리 제도는 2월 21일 이후 계약자에게만 해당한다는데 저처럼 2월 21일 이전에 분양 받았다면 중도금 대출 안심금리제도를 적용받을 수 없다고 하니....어찌나 화가 나던지

 

 

 아직 기 계약자에게는 중도금 대출에 대한 정확한 안내가 나와있지는 않지만 만약 3.8% 이상의 중도금 대출 금리로 적용된다면 지금보다 더 화가 날 것 같습니다. 송산 대방노블랜드 1차는 중도금 무이자 혜택까지 받고 있는 상황에 일찍 분양 받았다고 혜택도 못 받는 다는 것은 불이익이겠지요.

 

송산 대방노블랜드 중도금 대출 안심금리송산 대방노블랜드 중도금 대출 안심금리

 

 혹시라도 송산 대방노블랜드 2, 3차가 마음에 드는데 요즘 경제상황으로 결정을 미루신다면 중도금대출 3.8% 혜택으로 분양 받아보세요. 송산 그린시티가 아직 인지도가 없고 국내 경기가 좋지 않아서 미분양이 나온 상태이긴 하지만, 안산이 주 생활권이면서 분양단가가 안산보다 저렴하며, 구조가 잘 되어 있는 송산에 있는 분양 아파트가 괜찮습니다.

 

 

2017/01/10  - 송산그린시티 아파트 분양을 바라보며

 

 제가 비록 충동구매로 모델하우스 가서 보자마자 덜컥 계약을 했지만 후회는 하지 않고 있어서 송산 대방노블랜드를 마음속에 품고 계시다면 중도금대출 고정금리 혜택도 받으시면 대출걱정이 많은 요즘 괜찮을 것 같습니다. 혹시라도 신규 계약하신다면 송산 대방랜드 네트워크 MGM 소개혜택을 적용하고 있어서 소개비까지 지급하고 있는데 만약에 제 소개라고 하시면 제가 받는 소개비용의 50% 드리겠습니다. 단, 제가 소개비를 받는다면요. (저는 부동산 업자가 아니라 송산 대방에서 거주하고자 계약했습니다. 답글로 보내주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