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안산 맛집 경성양꼬치오늘도 안산 맛집 경성양꼬치

 

 

오늘도 어김없이 양꼬치! 양꼬치!

우리 동네에서 맛있는 경성양꼬치

퇴근길에 자주 가는 안산 맛집에서

가족과 함께 먹고 왔네요.

 

2017/02/23 - 안산맛집 경성양꼬치 단골 되겠네요.

 

전에 갔다온지 일주일 밖에 안 지났는데

또 먹고싶어지더라구요.

 

 

 

양꼬치 집에 반찬이라고는

김치와 쨔샤이 그리고 볶은 콩이 전부지만

양꼬치에는 많은 반찬도 필요없습니다.

 

 

오늘도 안산 맛집 경성양꼬치오늘도 안산 맛집 경성양꼬치

 

 

오늘은 시작부터

양꼬치 2인분과 소갈비꼬치 1인분을

깔아놓고 먹기 시작합니다.

 

 

오늘도 안산 맛집 경성양꼬치오늘도 안산 맛집 경성양꼬치

 

 

너무나 맛있는 양꼬치

비린맛도 없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옷에 냄새도 없고 좋습니다.

 

 

꼬치에 마늘도 끼워서

끊임없이 리필해서 양꼬치와 마늘구이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네요.

 

 

오늘도 안산 맛집 경성양꼬치오늘도 안산 맛집 경성양꼬치

 

양꼬치에는 칭타오지만

저에게는 참이슬 소주가 딱이네요.

 

 

오늘도 안산 맛집 경성양꼬치오늘도 안산 맛집 경성양꼬치

 

 

먹고나면 계속 생각나는 양꼬치

이젠 삼겹살보다 더 맛있게 먹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