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받은 기프트콘으로 맛있는 피자한판

도미노피자 포테이토 오리지널을 맛 보네요.

2016년 핫한 박보검이 모델이네요.

정말 올 겨울, 진하게 촉촉하게

피자 오랜만에 먹었습니다.

날씨 추우니까 배달음식이 짱이네요.




도미노피자 포테이토 오리지널



자주 먹는 피자는 피자헛과 미스터피자인데

도미노피자는 처음으로 먹어봅니다.


도미노피자 포테이토 오리지널도미노피자 포테이토 오리지널



포테이토 오리지널 L 사이즈로

8조각이 들어있습니다.

감자와 함께 치즈도 듬뿍

베이컨도 쏙쏙 들어있는데

피자 한판이 푸짐하네요.



도미노피자 포테이토 오리지널도미노피자 포테이토 오리지널



도미노피자 포테이토 오리지널은

열량 322kcal인데 생각보다 높지는 않네요.



총 8조각인데 성인이 3조각

먹으면 배부르네요.



도미노피자 포테이토 오리지널도미노피자 포테이토 오리지널



피자 먹으면서 콜라가 빠지면 섭섭하겠지요.



다른 매장에서는 펩시콜라를 주는데

코카콜라 오랜만에 마셔봅니다.



도미노피자 포테이토 오리지널도미노피자 포테이토 오리지널



도미노피자 포테이토 오리지널은 정가가 24,900원인데

멤버쉽 할인이나 포장할인, 인터넷 할인 등으로 주문하면

20~40% 할인으로  저렴하게 드실 수 있을거 같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