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전 먹는데 막걸리가 빠지면 섭하지요.

퇴근 후 아내가 맛있는 해물파전으로

저녁을 준비해 놓았네요.

저는 들어가는 길에 막걸리 준비했습니다.

항상 서울 장수 막걸리를 마셨는데

편의점에서 막걸리를 구입하다보니

옆에 알밤 막걸리가 보이길래

각 1병씩 사왔습니다.

 

 

톡쏘는 알밤 막걸리 vs 서울 장수막걸리

 

 

밤 막걸리라고 하면 저의 고향인

충청도 공주 밤 막걸리가 짱인데

동네에서는 우리술 알밤 막걸리만 있네요.

 

 

톨쏘는 알밤 막걸리 vs 서울 장수막걸리톨쏘는 알밤 막걸리 vs 서울 장수막걸리

 

톡쏘는 알밤 막걸리입니다.

무슨 맛일까 많이 궁금하네요.

물론 알밤 맛이겠지요.

 

톨쏘는 알밤 막걸리 vs 서울 장수막걸리톨쏘는 알밤 막걸리 vs 서울 장수막걸리

 

제품명 톡쏘는 알밤동동

재료를 보면 국산쌀과, 국산밤으로 되어있는데

재료는 국산이라서 가격은 일반 막걸리보다

비싼 2,000원 이였습니다.

 

 

톡쏘는 알밤 막걸리라서

너무 흔들어 드시면 거품이 콜라처럼

넘칠 수 있으니 살살 흔들어 드세요.

알밤 막걸리 첫 목넘김은 바밤바 맛

기억하시나요? 바밤바 입니다.

 

톨쏘는 알밤 막걸리 vs 서울 장수막걸리톨쏘는 알밤 막걸리 vs 서울 장수막걸리

 

알밤 막걸리 먼저 마시고

서울 장수막걸리를 먹었는데

역시 내 입맛에는 서울 장수막걸리네요.

알밤 막걸리는 달달해서 첫 맛은 좋았지만

1~2잔 마시다 보니 질리더라구요.

 

 

서울 장수막걸리 재료는

외국산으로 되어 있지만 가격은 1,300원으로

착한 가격이긴 하지요.

 

톨쏘는 알밤 막걸리 vs 서울 장수막걸리톨쏘는 알밤 막걸리 vs 서울 장수막걸리

 

알밤 막걸리와 장수 막걸리

술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면 달달한

알밤 막걸리가 딱이고

막걸리 본연의 맛을 찾으신다면

장수 막걸리로 추천드리는데

 

 

청소년 및 임신 중 음주는 안 되며,

지나친 음주는 암 발생의 원인이 되므로

적당히 마시는 건강한 술 문화가 좋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