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ob은 홍대나 일산, 대학로에서 유명한 디저트카페로

많은 블로거 분이 다녀간 스눕카페라고 하는데

저는 근처도 가보지 않았지만

가끔씩 Snob에서 판매하는 수제케이크나

파운드set을 선물로 받고 있습니다.

포장상태가 멋스럽네요.

 

스노브의 핸드메이드 파운드 set스노브의 핸드메이드 파운드 set

 

관심있으신 분은 검색에서

스노브 또는 snobblue 찾아보세요.

예쁘고 다양한 수제케이크와 쿠키

제가 선물받은 파운드 케이크가

있습니다.

 

스노브의 핸드메이드 파운드 set스노브의 핸드메이드 파운드 set

 

제가 받은 선물을 스노브 홈페이지에서

찾아보니까 파운드 set이라고 되어 있네요.

파운드 조각 3종 + 파운드 스틱 4종

 

 

각각 개별포장으로 되어 있어서 깔끔하고

선물로 주면 받는 사람도 기분 좋은거 같습니다.

제가 받아보니까 그렇더라구요.

 

스노브의 핸드메이드 파운드 set스노브의 핸드메이드 파운드 set

 

포장되어 있는 파운드 조각 3종류는

시트롱 파운드, 카라멜 파운드, 후르츠 파운드

그리고 파운드 스틱 4종류는

얼 그레이 스틱, 쇼콜라 스틱,

마차 스틱, 아망드 스틱 입니다.

 

 

마차 스틱이라고 하는데 저는 녹차스틱으로

알고 있었네요.

 

스노브의 핸드메이드 파운드 set스노브의 핸드메이드 파운드 set

 

개별 포장으로 되어 있어서

가방에 넣고 다니다가 출출할때 하나씩 먹는데

스타벅스에 아메리카노 마시다가 하나

뜯어 먹었습니다.

 

스노브의 핸드메이드 파운드 set스노브의 핸드메이드 파운드 set

 

마차 스틱이라고 하는데

다른 파운드 조각도 진한 아메리카노 한잔과

함께 먹으면 맛있는 간식이 되네요.

 

스노브의 핸드메이드 파운드 set스노브의 핸드메이드 파운드 set

 

스노브 파운드 set에 들어있는 케이크

맛있어서 기분좋고

선물 받아서 더 기분 좋은 하루였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