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새해 맞이

모두들 잘 하셨나요?

역시 뭐니뭐니해도

새해 첫 날에는 가족과 함께지요.

저는 미리 예약해 놓았던

"꿈꾸는 쌩상" 동요 뮤지컬을 보기위해

코엑스 아트홀에 다녀왔습니다.

 

최근에 코엑스를 자주 가게 되네요.

코엑스몰이 스타필드 코엑스로 바뀌어서

볼게 많아서 자주 가더라도

지루하지는 않지요.

 

 

뮤지컬 시간까지는 시간이 남아 있어서

코엑스 맛집 캘리포니아피자키친에 가서

살짝 이르기는 하지만

여유있는 점심을 먹었습니다.

유자와 자몽 에이드와 함께

 

 

크리스피 치킨 까르보나라 파스타는

양도 많고 맛도 있는데

소스가 항상 부족하네요.

토마토나 크리스피 치킨은

방금 조리한 것처럼 신선했습니다.

 

 

머쉬룸 페퍼로니 소시지 피자

연말 송년 모임때도

캘리포니아피자키친 왔었는데

그때보다 더 맛있네요.

 

 

드디어 동요 뮤지컬 보러 왔습니다.

아이들이 보는 공연이라

밝고 신나는 공연이였지만

 

 

미안했지만 저는 어른이라 그런지

살짝 졸립더라구요.

 

 

공연을 보고 1층 코엑스 전시장 로비로

내려오니까 엄청나게 큰

요괴워치 지바냥 에어바운스가 있었는데

홍보용으로 설치해 놓았지만

보기만 해도 아이들이 좋아하네요.

 

 

요즘 케이블에서 방송하고 있는

요괴워치의 백멍이와 황멍이까지

딸아이에게 프라모델도 사줬었는데

여기서 보니 반가워서

같이 사진도 찍어 왔습니다.

 

 

2017년 정유년 새해

우리 가족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좋겠으며

모든 분들의 가정에도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