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다이어리로 새해맞이 준비를 하는 일인으로서 겨울 프리퀀시 모으는 거 재미있네요. 문제는 시즌 음료를 마셔야 하는데 주로 아메리카노만 마시다 보니 일반음료 e프리퀀시만 쌓이고 있으니 스타벅스 e프리퀀시 적립 빨리 하려면 비싸고 맛없는 음료를 마시는 거 너무 싫어요.

 

스타벅스 시즌 음료 별로라고 생각하는 건 저만 그런 건 아닌가 봐요. 대부분 일반 음료 프리퀀시는 모았는데 시즌 음료 e쿠폰은 텅텅 비어 있더라고요.

 

 

12월 31일이 되면 2021 스타벅스 프리퀀시 e-쿠폰 이벤트 종료되는데 프리퀀시 빨리모으기 도전하자니 미션음료 마시기는 돈도 아깝고 제 입 맛은 아니라 도저히 힘들 거 같아서 주변 분들에게 프리퀀시 선물 주고받기로 스타벅스 겨울 프리퀀시 다 모아서 증정품 스타벅스 다이어리 예약했습니다.

 

 

스타벅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

이벤트 기간 중 미션 음료 구매 시 미션음료 e-스티커 3개, 일반음료 e-스티커 14개를 모으면  2022 스타벅스 플래너 또는 스타벅스 아날로그 클락을 받을 수 있는 스타벅스 겨울 이벤트입니다. 스타벅스에서 미션음료 또는 매장 제조 음료 구매 시, 결제할 때 스타벅스 모바일앱 또는 홈페이지에 등록된 e-프리퀀시 바코드 화면 또는 스타벅스 카드를 매장 직원에게 제시하면 스타벅스 e프리퀀시 적립 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기간
e프리퀀시 적립 2021년 10월 28일부터 12월 31일까지

증정품 증정 2021년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입니다.

 

미션음료는 리저브 제조 음료, 토피 넛 콜드 브루, 토피 넛 라떼, 토피 넛 프라푸치노, 핑크 케모마일 릴렉서, 홀리데이 돌체 쿠키 라떼, 스노우 민트 초콜릿, 스노우 민트 블렌디드 입니다.

e-프리퀀시 스티커는 이벤트 기간 중 구매한 제조 음료에 한해 1잔당 1장이 적립되며 생수, 요거트, 병음료, 무료 쿠폰 사용 음료 등은 적립에서 제외 됩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선물하기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과 홈페이지 회원은 회원 계정에 e-스티커가 적립되며, 적립 내역은 스타벅스 모바일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회원 간에 e-프리퀀시 스티커 선물하기가 가능하므로, 상대방이 보내주는 프리퀀시 스티커를 받기 위해서는 스타벅스 회원이 돼야만 합니다.

 

 

스타벅스 앱을 통해 스타벅스 e-스티커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해 친구 또는 다른 스타벅스 회원에게 프리퀀시를 선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일반음료 e-스티커가 많이 있고, 친구는 미션음료 e-스티커가 많이 있다보니 서로 주고받기 해서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점품 2022 플래너를 받았습니다.

 

 

선물할 e-스티커 수량을 선택한 후 상대방의 e-프리퀀시 바코드 번호를 입력하거나 바코드를 직접 사진촬영하면 스타벅스 프리퀀시 선물 주고받기가 가능합니다.

 

선물 전송 이후 회수는 불가능 하니까 참고하세요.

 

 

2022년 스타벅스 겨울 e-프리퀀시 증정품은 기존과 달리 완성된 e-프리퀀시 증정품은 자동으로 증정되지 않습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

스타벅스 모바일 앱에서 예약 후 매장 방문 시에만 수령이 가능합니다. 증정품은 한정 수량 제작되어 매장 별 예약 가능 일자 및 재고가 상이할 수 있으므로 스타벅스 프리퀀시 빨리모으고 증정품으로 교환하세요.

 

 

증정품은 색상 및 품목과 관계없이 첫 예약일 포함 7일간 최대 5개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매장 영업 종료 시간을 기준으로 예약 수령 당일 증정품 미수령하게되면, 예약은 자동으로 취소되며 다음날부터 7일간 증정품 예약이 제한되므로 주의하세요. 단, 차감된 e-스티커와 증정품 교환 e-쿠폰은 익일 복구됩니다.

 

스타벅스 DT 매장의 경우, DT카페에서만 증정품 증정이 가능합니다. 

증정품을 예약하고 예약 수령을 선택한 일자에 지정한 매장에서 증정품을 수령하면 됩니다.

 

스타벅스 e프리퀀시를 다 모았는데 받을 수 있는 증정품이 다 소진되었다면 Tall 사이즈의 무료 음료 쿠폰 2매로 교환됩니다. 증정품 소진 시 대체 증정되는 무료 음료 쿠폰 또한 e-프리퀀시 스티커 또는 e-프리퀀시 증정품 교환 e-쿠폰을 무료 음료 대체 쿠폰으로 겨울 프리퀀시 이벤트 기간인 12월 31일 전에 교환 신청해야 사용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겨울 프리퀀시 스티커 다 모았다면 빨리 교환하고 저처럼 미션음료 스티커만 부족하다면 주변의 친구들에게 스타벅스 프리퀀시 선물 주고받기 기능으로 부족한 프리퀀시 스티커를 채워서 빨리 교환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