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19세 이상이면 누구자 조건 없이 청약할 수 있고 100% 추첨제로 당첨자를 선정하는 청라국제도시 아이파크 오피스텔 분양소식 반갑네요. 아이파크 아파트만 짓는 줄 알았는데 아이파크 오피스텔 청라국제도시에서 주거용 오피스텔을 분양합니다.

 

 

2021년 오피스텔 분양이 인기 있는 이유는 바로 2022년부터 신규 분양 오피스텔의 잔금 대출 규제가 진행됩니다. 그래서 올해 마지막으로 분양을 진행하는 청라국제도시 아이파크 오피스텔 분양에 관심이 가는 이유입니다. 분양가의 60% 중도금대출 무이자 적용에 주택담보인정비율 70% 적용까지 분양에 당첨이 된다해도 자금 마련 부담도 덜 수 있겠네요.

 

청라국제도시 아이파크 청약은 12월 16일 목요일과 17일 금요일 이틀간 진행 후 12월 22일 수요일 당첨자 발표합니다.

 

 

청라국제도시 아이파크 오피스텔

HDC현대산업개발이 인천경제자유구역 청라국제도시 C17-1-1BL인 인천 서구 청라동 1-403 일대에서 42층 고층 설계에 총 1,020실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되는 청라국제도시 아이파크 오피스텔입니다.

 

전용면적은 24㎡부터 84㎡까지 선호도 높은 평형으로 오피스텔 주요 선호층인 1인 가구를 비롯 2~3인 가구를 위한 투룸형 등 다양한 평면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드레스룸과 테라스 등 특화 설계가 적용되었으며 일부 세대의 경우 광폭 테라스가 배치되 요즘 아파트에서도 많이 활용하고 있는 베란다 카페나 정원, 운동공간 등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바다조망까지 가능합니다.

 

입주민을 위한 피트니스와 GX룸이 부대시설에 계획되어 있으며 단지 내 상업시설 배치로 주거부터 쇼핑, 여가, 문화생활 등 원스톱으로 누릴 수 있는 오피스텔, 아파트와 크게 다르지 않을 것 같습니다.

 

단지 앞에 조성되는 역대 최대 규모의 스타필드 청라점 신세계 야구단 SSG랜더스의 돔구장과 연계해 조성될 것으로 알려졌으며 하나금융타운, 청라의료복합타운, 등은 청라국제도시 아이파크 오피스텔 준공 시점에 조성이 마무리 될 것으로 오피스텔 분양 받아서 아파트 분양 이상의 프리미엄까지 챙길 수 있을거 같습니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부천시 상동 529-49번지에 마련되어 있으니 직접 확인하고 청약일정에 맞게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