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을 좋아하다보니 어쩌다 지리산까지

찾아가게 되었는데 지리산오토캠핑장

아주 만족스런 2박 3일 캠핑이였습니다.



화장실 깨끗한 캠핑장

샤워장 깨끗한 캠핑장

찾는다면 지리산오토캠핑장 호호당

적극 추천하는데 사진 정리하면서

캠핑후기 올릴테니 확인해보세요.



지리산오토캠핑장은 폐교를 활용한 캠장인데

캠지기님이 아기자기 관리를 잘 하셔서

전혀 무섭지 않은 곳이였습니다.



체크인을 위해 방문한 관리사무소

평상시에는 살롱드 호호당 매점으로

운영되고 있는데 무더웠던 시간에

시원한 에어컨 바람 쐬러 자주 이용했네요.



지리산오토캠핑장의 사랑방 역할을 하는

살롱드 호호당 관리사무소 겸 매점



사장님이 한국화를 전공하셔서

그림 작품이 전시되어 있는데

지금도 작업활동을 하신다고 하네요.


사랑방에 앉아서 캠장님 계시면

이런 저런 얘기하다보니 지루할 수 있는

낯선 곳에서의 캠핑이 즐겁더라구요.



캠핑장 운영하시랴

작품활동하시랴

2박 3일 동안 캠핑장에 있으면서

열일하시는 캠장님 꼼곰하시더라구요.



지리산오토캠핑장의 화장실과 샤워실

들어가는 입구인데 하루에도 수십번을

이용하게 되더라구요.


무더운 날씨에 캠핑하는 내내

폭염경보였는데 하루에도 2~3번씩 샤워

너무 깨끗해서 샤워가 즐거웠습니다.



들어가는 입구 벽면에 그려진

화장실과 샤워장 도면인 듯


너무 신기해서 사진을 찍었는데

화장실 하나 꾸미는데도 많은 생각을

하셨을 거 같더라구요.



짜자잔~ 왠만하면

화장실 사진 안 찍는데

워낙 깨끗해서 찍었어요.


요즘 가족캠핑을 많이 다니다보니

아내와 나중에 캠핑장 운영하자고해서

지리산오토캠핑장 인테리어 참고할려구요.



남자화장실인데

캠핑장 운영하는 분의 머리에서

생각하지 않으면 이렇게 못 꾸미겠죠.



심플한 듯 하면서 은근 고급스러워요.

3일 동안 화장실을 이용하면서 세면대가

어렸을때 시골집에서 봤던 스텐대야인 듯

구멍을 뚫어서 세면대로 만든거 같아요.

맞나요?



샤워장은 완전 여기 호텔급

글램핑도 이렇게까지 꾸미지 못할텐데

개별 샤워장으로 드라이기와 빗까지


폭염으로 무더운 날이였지만

화장실과 샤워실은 서큘레이터와

천장에 선풍기 작동으로 쾌적했습니다.


이러니 조금만 더워도 샤워하고 싶고

수시로 샤워를 하고 싶어지더라구요.



샤워장 내부는 또 이렇게

우리집에도 없는 3way 샤워기

샴푸와 바디워시는 기본비치



지리산오토캠핑장 소개하면서

샤워실과 화장실 소개만 길었네요.

아무튼 최고 중에 최고였던 캠핑장


깨끗한 캠핑장 찾기 힘든데

저는 한번에 찾아왔네요.


그냥 평범한 폐교캠핑장이 아닌

캠핑하면서 힐링할 수 있는 캠장입니다.



폐교활용 캠핑장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오래된 동상인데 전혀 무섭지 않아요.



여름에만 운영하는 야외 수영장

코로나로 수영을 할까말까 망설였지만

구례 지역이 수해로 캠핑장 이용객이

예상보다 적어서 우리 가족만 이용하다

다른 분들 들어오면 나가고 그랬네요.


수영장 물은 지리산온천물이라는데

정말 깨끗하고 시원했어요.


캠장님께서 준비운동까지 시켜주시고

수영할때마다 확인 받고 들어갈 정도로

물관리에 신경을 많이 쓰시더라구요.



화장실 옆에 있는 개수대



캠핑사이트는 폐교 운동장과

옆쪽, 뒤쪽으로 12사이트만 운영하는데



제가 이용한 날이 평일이라 한산했는데

운동장에는 저랑 다른 사이트 한 곳만

있었는데 연휴 시작하는 주말에는

예약이 꽉 찰정도로 많이 찾는데요.



1박 할때마다 카페에서 음료 2잔씩 제공

마지막 날 텐트 정리하고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마시고 좀 쉬다 집으로 돌아왔네요.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다시 방문하고 싶은 지리산오토캠핑장

누구라도 깨끗한 캠핑장 추천해달라고

물어본다면 이곳 추천하고 싶네요.


지리산 캠핑장 찾는다면 구례에 있는

지리산오토캠핑장 호호당 이용해보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