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평창 흥정계곡 캠핑장

리프레쉬 펜션 & 캠핑장 갔다왔어요.



흥정계곡 바로 옆 캠핑장인데

연일 내리는 비로 수량 풍부하고

계곡물이 엄청 맑고 깨끗하네요.



물론 장마철 비가 내리는 시즌이라

걱정도 했지만 강원도 평창 봉평쪽은

당일 일기계보에서는 흐림이였고

비가 계속 내리는데도 계곡물은

첫 날보다 줄어있더라구요.


계곡물에 발 담그고

시원한 맥주한잔

무더위 날라가네요.



아직은 초보 캠퍼라서 허접하지만

설치한 사이트 사진을 올리면

데크 위쪽에 가지런히 올렸는데

타프 설치가 어렵더라구요.


우중캠핑을 예상하고 타프 밑으로

텐트를 넣을려다보니 설치 시간도

걸리고 좀 고생을 했네요.



제가 지낸 사이트는 B1사이트였는데

대부분의 캠퍼분들이 데크 앞쪽으로

방향을 놓고 설치했지만 저는 반대로

계곡쪽으로 입구를 설치했습니다.



맑디 맑은 푸른 하늘

비가 온다는 일기예보는 어긋나서

오히려 더 기분 좋았네요.



강원도 평창 계곡 캠핑장 찾는다면

평창 리프레쉬 캠핑장 추천해요.


어딜가나 장단점은 있겠지만

아담한 캠핑장입니다.



펜션과 같이 운영하는 캠장인데

사이트는 9개가 전부


제한된 공간에 사이트를 운영하다보니

사이트 간격은 1.5M 정도이지만

시끌벅적하지 않고 조용하네요.



평창 리프레쉬 캠핑장 관련

정보가 부족하다보니 사이트 위치

사진을 찍어 봤는데 B1과 B2 사이로

계곡 내려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평일인데도

휴가 시즌 시작이라 그런지

모든 사이트가 만실


그래도 북적거리지 않고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강원도 평창 오토캠핑장



평창 리프레쉬 캠핑장이

무엇보다 좋았던 것은


캠장님께서 잘 관리하고 계셔서

엄청 깨끗한 개수대와 화장실



사이트가 아담한 캠장이라

개수대와 화장실 규모는 작지만

다른 캠장에서 쉽게 만날 수 없는

냉장고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개수대는 4개가 설치되어 있는데

2개는 온수와 냉수 2개는 냉수만

나오는데 사용하는데 불편은 없네요.



평창 리프레쉬 캠핑장은 특이하게

화장실과 샤워실이 일체형인데

어찌보면 장점 어찌보면 단점

단점이라고 하면 회전율이죠.


누군가 사용하면 못 들어가는

그렇지만 너무 깨끗해서 단점은 PASS



화장실은 4칸을 운영중인데

코로나 때문에 사이트마다 하나씩

이용할 수 있었지만 지금은 성수기

남자 2칸, 여자 2칸 배정되었네요.



저녁이 되면서 비구름이 몰려오네요.

다행인건 새벽에만 비가 내렸는데

가족들이 빗소리에도 잘 잤습니다.


이젠 캠핑도 적응을 했는지

날벌레에 새소리, 지나는 사람소리 등

캠핑에서 잠 자기 힘들었는데


이제는 전 날 저녁 10시 매너타임

일찍 잠 들더라도 다음날 8시까지

늦잠을 잘 때도 있더라구요.



다음 날 아침 일찍 일어나

흥정계곡에 발 담그고 여유로운

모닝타임을 즐겼네요.


딸 아이가 내려주는

핸드드립 커피 마시면서



평창 흥정계곡 캠핑장

리프레쉬 팬션 & 캠핑장

북적거리지 않고 조용하게

힐링하다 왔네요.



계곡 옆에는 캠핑장에서 설치한

간이 의자와 파라솔까지 있는데

계곡물에 발만 담궈도 좋습니다.


흥정계곡 물이 너무나 차가워서

몸을 담그지는 못했지만

캠핑장에서 잘 쉬다 왔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