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더마켓 처음 이용해봤는데

이렇게 싸게 팔아서 남는게 있나

싶을 정도로 할인쿠폰 남발하네요.


CJ THE MARKET

가입만 하면 무료배송 쿠폰과

20%장바구니 쿠폰 그리고 5% 추가쿠폰은

매월 기본으로 제공해 주는 쿠폰이니까

여러분에게 공유해 드릴께요.



CJ더마켓 첫 구매 쿠폰이라고

첫 구매할때 45% 할인쿠폰과

1만원 이상 주문시 무료배송 쿠폰은

완전 대박찬스 할인쿠폰인거 같아요.


요즘 비비고 만두는 냉동실에

쟁여놓고 먹고 싶을때마다

군만두로 먹고 있는데

할인쿠폰 좋네요.



더마켓 첫 구매 쿠폰 받으면서

쿠폰함에 어떤 쿠폰들이 있나보니까

45% 할인 쿠폰에 추가로 5% 할인까지

거의 반값이 구입할 수 있는데

굳이 사양할 일 있나요.



냉동실에 만두도 다 떨어졌겠다~

바로 CJ더마켓 인터넷 쇼핑 시작

#CJ더마켓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은 

아이때문에라도 보관 가능한 식품은

틈틈이 가까운 마트에서 사고있었는데

CJ 할인쿠폰으로 저렴하게 샀네요.


제품에 표시된 가격은

45% + 5% 할인쿠폰 적용가격인데

비비고 사골곰탕과 비비고 왕교자 가격

동네마트에서 묶음 할인할때보다 저렴



원래대로라면 58,740원을 지출했을텐데

할인쿠폰으로 27,506원 할인받아서

31,234원에 구입했네요.


배송비도 절약하고 시간도 절약하고

무엇보다 저렴하게 살 수 있어 좋네요.


저처럼 대량으로 구매할 필요없이

가입만 하더라도 CJ 천원쿠폰도 가능해서

비비고 반계탕도 1,000원

비비고 미역국도 1,000원

비비고 육개장도 1,000원

스팸클래식 2개도 1,000원


1,000원에 구매하더라도

무료배송 쿠폰으로 1,000원 쇼핑가능




CJ더마켓 첫 구매할때에만 받을 수 있는

할인혜택이지만 참 유용한 쿠폰인데

살림에 보탬이 되는 할인이벤트는

꼭 챙겨서 활용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