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7일 오픈하는 스타필드 안성점

안성 어디에 스타필드가 들어오나

궁금해 하는 분들 많을텐데

안성 IC 나오자마자

바로 옆에 있어요.



고속도로 옆에 쇼핑센터가 생기면

장단점이 많이 있는데 가장 좋은건

접근성이 좋다는 것


시흥에 있는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도

고속도로 바로 옆에 있어서 진입하기

정말 편리하던데 안성 스타필드도

접근성을 고려한 것 같네요.



안성 IC 부근이 교통체증이 심한곳이라

고속도로에서 지하로 바로 진입하도록

주변도로를 개선한 것도 좋은거 같은데

접근성 하나는 짱이네요.


스타필드 하남을 시작으로 고양에도

스타필드를 운영하면서 많은 노하우가

집약되었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스타필드 안성 그랜드 오픈

현재까지는 10월 7일 수요일

예상하고 있는데 대부분의 쇼핑몰이

프리 오픈일, 그랜드 오픈일을 두면서

정식오픈일의 의미가 애매하더라구요.


그랜드 오픈 이전에 스타필드 VIP 회원

또는 인플루언서 위주로 프리오픈 후에

일반인에게 오픈하지 않을까 싶네요.



스타필드 오픈일과 함께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점이

스타필드 안성점은 어떻게 생겼을까?


스타필드를 계획한 신세계프라퍼티와

미국 터브먼 쇼핑몰 전문개발기업에서

공개한 조감도를 보면 기존의 스타필드와

비슷한 듯 하면서 뭔가 다른 느낌이예요.



내부 인테리어는 기존의 스타필드

스타필드 하남에서 찍은 내부 인테리어와

비교해 보면 크게 다르지 않더라구요.



터브먼 아시아에서 공개한

스타필드 안성의 인테리어 조감도인데

거의 비슷하다고 봐야겠지요.


아마도 스타필드의 컨셉인듯한데

스타필드 시티를 가도 비슷하더라구요.



축구장 33개 크기의 면적에 지어지는

지하 2층부터 지상 3층 규모의 안성스타필드

지금까지 스타필드 중 규모로 보면 작지만


전국에서 스타필드를 운영하면서

쌓아놓은 노하우가 집약되지 않았을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스타필드 안성에는 트레이더스를 비롯해

메가박스, 아쿠아필드, 스포츠몬스터 등

스타필드 대표 매장들과 함께 300여개의

다양한 브랜드들이 입점된다고 하니까

오픈하고 갔다와야겠네요.



10월 스타필드 안성점이 오픈하면

안성과 평택의 지역경제는 어떻게 바뀔지

스타필드 안성 개발소식은 몇 년전부터

있었던 것이지만 안성 스타필드 오픈이

확정되면서 주변 상권은 기대반 걱정반

긍정적인 효과만 가득했으면 좋겠네요.



2020년 10월 스타필드 안성 오픈 후

2023년 스타필드 창원 오픈 예정

2024년 스타필드 청라 오픈 예정

줄줄이 스타필드가 기다리고 있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