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갔다 발견한 빈307

2.5L 팩와인인데 괜찮네요.


기존에는 5L 팩으로 판매했는데

2.5L 팩으로 2개 묶음으로 되어있어서

캠핑 갈때 가져가기 좋겠더라구요.


남아프리카공화국 와인으로

처음 접해보는 bin307 레드와인

어떤 맛일지 캠핑가기전에 한팩

뜯어마셨는데 만족스럽네요.



빈307 와인을 처음 마셨을때는

맹하다고 해야할까 밍밍했는데

마실수록 괜찮더라구요.



병와인 용량이 750ml 니까

2.5L 팩와인을 마시면 와인3병 반

마시는 건데 알콜도수도 14%로

높아서 마시다보면 알딸딸해요.



제가 구입한 빈307 품종은

쉬라즈 & 까베르네쇼비뇽인데


멜롯 & 까베르네쇼비뇽도 있던데

제가 코스트코 갔을때는 없었어요.



팩와인은 어떻게 따라 마시는지

모르시는 분들 많이 계실텐데

박스 하단에 보면 설명서도 있으니

따라해보세요.



친절하게 A, B도 적혀있는데

안을 열어서 배출구를 빼내면 됩니다.



오히려 병 와인 코르크마개

오픈하는 것보다 팩와인 오픈하는게

더 쉬울 수도 있으니 편리합니다.



팩와인의 최대 장점은

마시고 싶을때 잔에 따라서 먹고

팩은 냉장고에 보관하면 되니까

관리도 쉽고 좋아요.


무엇보다 2.5L로 포장되어 있어서

캠핑 챙겨가기도 좋겠더라구요.



무더운 여름에는 얼음 동동

와인에 따라서 마시면 시원해요.


빈307 팩와인 코스트코에서 24,990원에

구입했는데 세일할때 또 사와야겠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