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24 편의점에서 구입한 와인

편의점에서 처음 와인을 샀는데

저렴한 가격에 괜찮네요.


이벤트 할인 가격으로

2병을 구입하면 20,000원이라고 해서

핀까엘 오리엔 까베르네 쇼비뇽75

운드라가 리제르바 까베르베 쇼비뇽

을 구입했는데 맛나네요.


핀까엘 오리엔 까베르네 쇼비뇽

FINCA EL ORIGEN 2018


이마트24 편의점 정가 15,000원

2병 구입 시 5,000원 할인받음



핀까엘 오리엔은 아르헨티나 와인이지만

칠레 기업이 아르헨티나에 설립한

최초의 와이너리라고 하네요.


아르헨티나 최고급 와인 생산지인

멘도사 지방의 우코밸리(Uco Valley)


핀까엘 오리엔 까베르네 소비뇽

알콜도수 13.9%


이 와인에 마음에 든건

드라이하지도 않고 와인 향이

진하지 않아서 목넘김 좋았어요.



뭐 이런 와인이 있지 싶을정도로

진한 와인색에 비해 깔끔한 맛


풀바디 와인이라고 하는데

와인 초보자에게 딱일 듯

목넘김 부드럽네요.



와인 색 비춰보는 방법이 허접하지만

집에서 비춰보았는데 진해보이지요.

ㅋㅋ


집에서 마실때는 와인글라스는 사치

분위기 잡고 와인글라스로 마시다

설거지하면서 다 깨서 없앴어요.



핀까엘 오리엔 까베르네 소비뇽

이마트 편의점에서 판매하면

이마트 또는 트레이더스에서도

판매하고 있을텐데 마트 갈때

줍줍해와야겠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