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에서 구입한 스페인 와인

 

바리나스 오가닉 레드와인

BARINAS MONASTRELL ORGANIC

 

바리나스 오가닉은 흔하지 않은 와인?

테이스팅 정보가 전혀 없더라구요.

저는 마셔보고 맛은 괜찮았는데~

 

 

와인21.COM 사이트에 올라온

바리나스 오가닉 와인에 대한 정보

 

스페인 와인을 마셔보기도 오랜만

생산자 바리나스도 처음이지만

모나스트렐 품종이라니 처음이네요.

이럴때 공부해야겠죠.

 

 

모나스트렐 포도품종에 대해

네이버 지식백과를 참고하면!!

 

모나스트렐은 스페인 무르시아와

카스티야라 만차에서 주로 재배되며,

프랑스에서 무르베드르로 알려져 있고

호주에서는 마타로(Mataro)라 불린데요.

수확량이 적기 때문에 단일 품종 와인보다

블렌딩에 더 많이 사용된다는데~

 

껍질이 두껍고 당도가 많이 쌓이는데

알코올과 타닌이 높고 색상이 진한 풀바디

 

 

블렌딩으로 많이 사용한다고 하지만

라벨에도 적혀있듯이 바리나스 오가닉은

MONASTRELL 100% 단일 품종 와인

 

 

이제 바리나스 오가닉 와인

마셔봐야겠죠.

 

와인 오프너로~ 뚝

코르크가 부러졌네요.

 

 

오프너를 바꿔서 다시 도전

성공은 했지만

 

 

이미 코르크 가루가 와인 속으로

코르크 가루가 많았던 첫 잔은 버리고

두번째 잔부터 마셨는데 괜찮네요.

 

 

와인의 이런 색상은 어떤지

저는 모르겠지만 빛에 비춰봤습니다.

 

처음 마셔보는 모나스트렐 품종이라

저도궁금한게 많네요.

 

 

하루 일과를 마치고 아내와 함께

가볍게 마시기 위해 오픈한 와인이였는데

치즈와 담백한 과자와 잘 어울리네요.

 

 

모나스트렐 품종 와인

처음 마셔보았는데 첫 느낌 좋네요.

 

다음에 바리나스 오가닉 구입하게되면

제대로 느껴보면서 마셔봐야겠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